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압구정맛집 곱창떡볶이 먹어들 보셨나요?? 요즘 핫해!

압구정맛집 곱창떡볶이 먹어들 보셨나요?? 요즘 핫해!



요즘 음식도 콜라보가 대세인데

곱창에 떡볶이가 있는 곱창떡볶이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도 각각으로는 먹어보았는데 

곱창떡볶이는  

이번에 압구정로데오거리갔다가

처음먹어보았네요~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눈발이 꽤 날린 날이었는데 사진에는

눈이라곤 찾아볼수없는 ㅋㅋㅋ

추위를 뚫고 다녀온 압구정맛집

압구정 곱떡이에요~^^

로데오 현대상가 1층에 있어요~



빨간문이 인상적이었어요~

곱창떡볶이 먹을생각에 설레여

들어가보아요~!



우리는 이날 늦잠을 심하게 자서 ㅋㅋ

조금 늦게 외출을 했거든요

그래서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시간에

들어왔어요~



전체적인 컨셉은 레트로풍인듯~!

새로생긴 곳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앞에 작게나마 키친안쪽의 모습도 보이고,

직원분들이  항상대기하고계셔서

부탁할일있을때 편했어요~


 



테이블도 깔꼼~~!!

버너도, 식기류도 다 쌔거인지

너무 반딱반딱한거있죠^^

이런 느낌 좋아용 ㅋㅋㅋ


 

​ 



메뉴는 이렇게 있답니다~

저기 세트메뉴가있길래보니 떡볶이메뉴중 고르고

9000원만 추가하면

벌집포테이토/남도부추순대 中 택1

빙수/쉐이크 中 택1 이렇게 세트로

즐길수있어요~

우린  한우곱창떡볶이 S(2~3인용)세트로

주문했어요~

벌집포테이토와 딸기쉐이크 선택하구요~!




압구정맛집 압구정곱떡먹을 준비 완료~~!!!


한우곱창떡볶이 S 세트(한우곱창떡볶이S + 벌집포테이토 + 딸기쉐이크) 23,000+9,000


 



이렇게 푸짐한 재료를 올려두고

바로 세팅해주신답니다~

압구정맛집 한우곱창 떡볶이는

긴 떡볶이에 고소한 한우 곱창과 대창을

한꺼번에 즐길수있는 대표메뉴예요~

아래에는 라면사리,어묵,양배추,깻잎이 

있고, 위에  양념과 다진마늘 듬뿍 올려져있답니다~


벌집포테이토


 



세트메뉴에 포함된 벌집포테이토~!

소스도 두가지 준비해주셨고

고소하게 찍어먹기에 좋았어요

처음엔 바삭했는데 다른거 먹다보니

식어버려서..포테이토는 얼릉얼릉 먹어주기~!!


 

딸기 쉐이크

 


역시나 세트에 포함된 쉐이크~!

양도 꽤 많더라구요

밀크,딸기,망고 중 선택할수있답니다~

우리는 딸기를 워낙 좋아해서 딸기쉐이크로^^

쉐이크를 많이 접해보지않은 아들은

좀 생소했나보더라구요

저는 옛날 생각도 나고 

보기에도 예뻐서  좋더라구요^^



 


이제 조금씩 끓기 시작해서

양념도 섞어주고 했더니 제법 비주얼나오죠?ㅋㅋ


  


양념이 골고루 벨수있게 저어주기 ㅋㅋ

쫄깃한 곱창에도 맛있게 양념이

스며들고 있어용 ~~!!


  


어느정도 익으면 긴 떡과 곱창은 먹기좋게

잘라주어요~

이 상태에서  먹을수있고,

곱창은 좀 더 익혀서 먹으라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일단 압구정맛집에서 곱창은 빼고 나머지는

앞접시에 담았어요~

아~~이때 너무 배고파서 군침이 좔좔좔~~~


  


떡도  말랑말랑 제가 좋아하는 스탈~!

아래에 깔려있었던 라면사리도 

제법 양도 많아요~

여기까지만 보면 여느라볶이와 다를게 없지만


  


우리에겐 압구정맛집 한우곱창이 있으니 ㅋㅋ

그 사이 더 익힌 곱창도 함께 먹어주어요

진짜 쫄깃쫄깃~~!!

한우곱창이라 비린맛 전혀없고 너무 고소해용 ㅋ

특히 아들이  너무 잘먹었어요

늘 아빠가 곱창볶음 사오면 

어깨너머로 하나씩얻어먹더니

이제 곱창도 제법 잘 먹는 나이가 되었네요^^



와~~ 이렇게 압구정맛집 한우곱창 세트로 즐기면

푸짐한 한끼식사가 될수있답니다~!



먹다보니...없당 ㅋㅋㅋㅋ

너무 아쉬워요

이대로 식사를 끝내기 아쉬울땐 뭐다???

볶음밥이겠쥬???ㅋㅋㅋ


콘치즈 철판볶음밥 4,500


 



떡볶이 다 먹은 양념에 밥을 볶아서 콘치즈와 함께

이렇게 가져다주신답니다

이건 예술이에용 ㅋㅋㅋ

양념도 맛있었지만 고소한 콘치즈가 살살녹으니

환상의 조합이죠~



이렇게 한입~ 두입 떠먹다보면

또 없어요 ㅋㅋ

남김없이 싹싹 다 비우고 온

압구정 곱떡이었답니다

남길게 하나도 없음^^

다음엔 곱창좋아하는 신랑도 데리고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