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오산중국집 새벽달에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오산중국집 새벽달에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부모님과 세교에 볼일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점심이나 먹기로 하고 검색시작

오산중국집으로 유명한

새벽달 오산세교점이 깔끔하고 맛나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점심으로 짜장면이나 먹으려고 갔어요 

차를 가져오면 상권 첫번째 골목해서 우회전하여 파킹하면 되구요 

아니면 건물에 하시면 주차도장 확인해서 주시더라구요

옥외주차장에 파킹하고 매장으로 고고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로79번길 31 112~114호

영업시간 : 점심 12:00부터 ~ 새벽 01:00까지

브레이크타임 : 오후3시~오후5시


 


저희가 생각하는 일반 중국집의 모습은 아닌듯

너무 깔끔해서 맞을까 싶어서 다시 상호를 봐도

새벽달 오산세교점 맞네요^^

엄마 아빠도 너무 깔끔하고 고급져보인다고 좋아하시네요 

그리고 오산중국집 새벽달오산세교점은 BREAK TIME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더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서 운영한다고 하니 좋더라구요

맛집들이 대부분 BREAK TIME 운영하더라구요 



중화요리를 판매하는 곳 치고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게 잘 해두셨더라고요. 

커다란 용이 가운데에 놓여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인테리어도 효과도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매장 전체에 있는 레드등은 더욱 멋드러지게 하는 역할을 하고

좌석도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모던한 스타일로 너무 좋더라구요 


 

 


점심때라서 해가 잘 드는 곳에 앉으려다가 

너무 눈이 부셔서 그늘 진 곳으로 착석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신제품으로 치즈 꿔바로우가 제 눈을 사로잡네요

그래서 치즈꿔바로우 1개

짜장면 1개

사천짬뽕1개 주문했어요

3명이니 이것만으로 충분하겠죠? ^^ 




테이블 한켠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혹시 인스타 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시고

군만두 서비스도 한번 드세요

저는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아서 너무 아쉽네요 


주문하고 나서 생각해보니 

그런데 짜장면 가격 실화인가요!?

요즘 한끼 식사가 아무리 저렴해도 6천원이 넘는데 

여기는 5,500원이면 식사한끼를 해결할 수 가 있네요 

탕수육이나 덮밥류도 가격대가 착한 편이니 

부담없는 한끼 식사를 즐기기가 괜찮죠.

모두 1만원대이니 가성비측면으로 딱이다 싶긴 해요

주문한 짜장면과 사천짬뽕 먼저 나왔어요

비쥬얼 보이시죠?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너무 놀랬어요 


 


짜장면부터 먹어보도록 하려고요

짜장면은 일반 간짜장같은 스타일로 나오더라구요

야채가 살아 있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먹었을때 느끼하지 않고 

짜장이 너무 담백해서 2그릇은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매콤하면서 깔끔한 사천짬뽕

안에 해물도 너무 신선하고 국물도 깔끔합니다. 

오징어랑 새우도 큰사이즈로 들어 있어서 한번 놀래고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두번 놀랬어요

짬뽕에 배추를 넣어서 단맛과 함께 시원한 맛이 배가 되는 맛이었어요.


 

  


드디어 등장한 치즈 꿔바로우 

치즈는 어느누구든 좋아하는 식재료이잖아요

꿔바로우와 치즈가 만나면 어떤맛이 날지 너무 기대되는 맛이네요

치즈 꿔바로우를 먹어보니 

펜 위에 갖은 채소를 올리고 꿔바로우를 올리고

치즈를 올려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같이 느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같이 곁들여먹게 나오는 소스는 약간 매콤해서 

느끼하다 싶을때 찍어먹으니 찰떡이네요


 

  

​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점

오산 전지역 18천원 이상이면 무료배달된다고 해요

유선전화주문 또는 앱으로 주문하면 되니 

다음에 혹시 배달할 일 있으면 한번 시켜먹어보아야겠어요

점원에게 배달 주의메뉴가 있냐고 물어보니

볶음류의 경우 식어서 조금 식감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역시 오산중국집은 배달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주류도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어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메뉴가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푸짐하기도 하고 맛도 너무 좋아서 

요리 몇개 시켜놓고 술 한잔 하기도 딱 인 곳 같아요 

회식으로도 외식으로도 좋은 오산중국집

오산세교점 새벽달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