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청주호텔 뮤제오에서 크리스마스&연말파티!

청주호텔 뮤제오에서 크리스마스&연말파티! 



바야흐로 2019년 12월 21일 !

다가오는 2020년과

예쁜 나이 25살을 기념하기 위해

사촌언니 커플과 청주호텔 뮤제오에서 호캉스를

하기로 했어요 !


언니네가 서울을 두 번씩이나 와줘서

이번엔 저희가 가기로 했어요 !





로비 사진은 못 찍었는데

1층에 카페, 데스크가 있어요


저희는 청주호텔에서 호캉스를 하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좀 밝은 분위기의 방을 원했어요

저번에 갔을 때는 초록초록한 분위기라

딱 그정도만 되고 좋겠다 ! 했는데


올블랙 실화 ?

언니네 방도 저 사진이랑 똑같아서

조금 더 늦게온 언니네가 방을 바꿨어요 !




청주호텔 뮤제오에서 재미있게 놀기 위해 커플 잠옷을 ...!

저희는 평소에 호캉스 할 때

증말 후리하게 하고 저녁만 좀 잘 챙겨 먹는 편

잠옷 역시 강남역 지하상가에서

하나에 11000원 하는 거 샀거든요


근데 언니네가 겸둥겸둥한 엘모체크 잠옷을

커플로 맞춘 거예요 !

오빠가 그거 보고 너무 가볍게 생각한 거

같다고 다시 사자고 하는 거예요


한 10번 말렸는데 다시 사자길래

저렇게 귀염뽀짝한 ...🍒

근데 가겨이 11만원 ...

개혈압




중간에 장 보는 건 생략 됐네요 ㅠㅠ

하... 풍선 파티는 이제 안 하는 거로 ㅎ

예뻐서 좋은데 풍선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던 ..!!!!!!


그래두 막상 하니까 예쁘더라구요 ❤️




 



완성작 !! 짝짝 👏🏻

청주호텔 방문! 날짜 뒤집어지게 잘 정했죠

크리스마스도 기념하고

연말도 기념하고 !


언니가 풍선 파티를 많이 해봐서

어디에 붙여야 예쁠지

딱딱 알고 있더라구요 !


풍선 부는 것도 언니가 알려줬어요 ㅋㅋㅋ

맨 첨에 빨대가 같이와서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빨대로 부는 거였던 !





흐흐 이제 청주호텔 뮤제오에서 파티 시자악 ☝🏻

이날 장 본 게 한 10만원 정도 ?

과자랑 그 외 간식, 케이크, 빵 등등

여러 가지 사고 치킨피자, 육회, 족발보쌈도

주문하고 ... 한 20 됐겠네요 ㅜㅜ


출처 페북




청주호호텔 뮤제오 리뷰 끝 !

디럭스룸 1박에 14만원이었어요 !

정말 강추 합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