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유채꽃축제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제주유채꽃축제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안용하세요!
즐겁지 않은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제주도에 살고 있는 친구가 보내준
제주유채꽃축제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제주유채꽃축제는 4월 4일부터 4월 7일까지라서
축제기간은 끝이 나버렸네요!
아쉽아쉽! 나도 제주도 살면 꼭 가볼텐데ㅠㅠㅠ
너무 아쉽지만 사진과 영상으로나마 위로를 해봅시다ㅠㅠㅠㅠ


 


 

우선 친구가 보내준 사진 말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한 사진부터 볼게요!
유채꽃이 정말 멋드러지게 피었어요!
거기다가 벚꽃과 함께라니….
언젠간 봄에 제주도를 꼭 가봐야겠네요!!


 




이건 제 친구가 제주유채꽃축제에서 찍은 사진!
정말 대충 찍었다고 하는데도 예쁘네요..
벚꽃이랑 진짜 너무 잘 어울리는 유채꽃이네요!!


 



 
이건 친구가 유채꽃도로를 달리면서 찍었다는데
와 그냥 그림 아닌가요?
언제 저런 곳을 가보지…
서울은 여의도고 잠심이고.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은데ㅠㅠㅠㅠ
제주유체꽃축제는 평화롭네요...부러워요!


 




그리고 이건 조랑말들!
고등학교 때 제주도가서 조랑말 탔던 기억이 새록새록^^
귀여운 조랑말들 푸른 풀들을 뜯고 있네요!
제주유채꽃축제에서는 꽃과 풍경 그리고 조랑말만 봐도
그냥 힐링되는 느낌일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상을 올려드릴게요
하나는 친구가 유채꽃도로를 달리면서 찍은 풍경!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조랑말들을 찍은 영상!
둘다 너무 평화롭고 예쁘네요!
역시 제주도는 어딜가든 하나의 그림 같네요
친구가 또 너무너무 부러워지는 날이에요ㅠㅠ


이미 축제는 끝났지만 그리도 혹시
보러가실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위치는 남겨드릴게요!
내년 제주유채꽃축제를 가고싶은 용이는
이만 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