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홍대호캉스를 즐길 예정이에요!

홍대호캉스를 즐길 예정이에요!


 



안용하세요!
오늘은 5월에 홍대호캉스를 하기 위해 예약했는데
저도 좀 알아볼 겸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홍대 L7호텔은 우선 홍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 할 수 있어요!
저희는 5월달에 방문하게 되면
호텔과 그 앞에 있는 홍대 번화가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려고 합니다^^


 




저는 홍대호캉스를 더 즐겁게 즐길 수 있게
이그제큐티브룸이 있는지 확인해 봤는데
아쉽게도 이그제큐티브룸은 없더라고요ㅠㅠㅠ
저는 호텔 안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은데
그점이 가장 아쉽습니다.
그래서 그냥 스탠다드룸으로 예약하고 결제했네요
가격은 133100원(봉사료 및 부과세 포함)이에요!
이걸 보고 싸게 하셨다는 분들이 있을텐데
이유는 바로! 뭘까요????


 




제가 인터넷으로 홍대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L7호텔 숙박료를 알아봤을 때는
주말에 보통 187000원이더라고요!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검색했을 때 가격입니다!
물론 평일엔 더 싸겠지만 저는 주말이기 때문에
주말가격만 알아봤어요~

솔직히 홍대 L7호텔이 과연 18만원정도의 급일까요?
전 아니라고 생각해요ㅠㅠㅠ
그래서 18만원이면 안가려고 했는데
133100원에 올라와있는걸 찾아서 가게 되었네욬ㅋㅋ
어디서 했는지는 말씀 안드릴게요!
괜히 또 광고로 오해하시는 분들 있으실까봐ㅠㅠㅠ
이 글을 쓰면서도 광고라고 느껴지면 어쩌지…라고
생각하며 쓰고있네욬ㅋㅋㅋ


 




뭐 어쨌든 저는 5월 주말에 이 가격에 예약 했고요
객실도 나름 괜찮은 것 같고 하루 홍대호캉스 즐기고 와서
후기 남길 예정이에요!
아 죄송해요 저보다는 아니지만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주말에 숙박 15만원에 할수도 있겠네요
회원전용 이라서 할인을 해주는 것 같은데
정확한 할인조건은 모르겠어욬ㅋㅋㅋ
아 그리고 세금도 별도네요…음…내가 싸게했어!ㅋㅋㅋㅋ


 




이제 제 얘기는 그만하고
제가 하루 쉬게 될 홍대 L7호텔의
객실, 부대시설을 좀 볼게요!
우선 제가 묵을 스탠다드룸입니다^^


 




그리고 홍대L7호텔 하면 많이 알고 계신
루프탑 풀! 이 풀장 때문에 L7에 방문하는 분들도 있을껄요~ㅋㅋ
근데 여기 숙박을 하더라도 따로 비용이 발생하더라고요!
여길 과연 저는 5월에 갈까요…수영복 챙기기 귀찮은데~~


 




그리고 이건 루프탑 바!
여기서 뭘 먹으면 비싸겠죠?ㅠㅠㅠㅠ
전 어차피 술을 잘 못하니까 괜찮아요!


 




그리고 이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라운지에요!
다른 블로거 분들이 올린 것 보니
라운지가 예쁘더라고요~ 즐길 수 있는 것들도 있고~
단 음식 같은것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가서 확인해봐야죠~~


 


 

그리고 이건 헬스장과 세탁실, 그리고 미팅룸!
뭐 아마 안가겠죠~ 놀기도 바쁜뎈ㅋㅋㅋㅋ

자 이렇게 홍대 L7호텔을 미리 확인해봤습니다.
5월에 홍대호캉스 다녀와서 자세한 후기 남길게요!
아 벌써 빨리 가고싶네요ㅠㅠㅠ
그럼 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