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을지로 호캉스 후기_2일차: 부산아지매순대국과 커피앳웍스 카페

을지로 호캉스 후기_2일차: 부산아지매순대국과 커피앳웍스 카페




사실 2일차는 별게 없어용

오히려 다른 카테고리에 올려야 하는데

게시글 딸랑 하나쓰기 민망해서 ㅎ.ㅎ


이상하게 주말에 집에서 자면

11시까지 꿀잠 가능한데 호캉스하는 날에만

눈이 너무 일찍 떠져요 ㅠㅠ


알람을 9시에 맞춰놨는데

일어나니 8시 50분 …

평일날 이러면 짜증나는데 주말이라 괜츈







언니네는 숙박을 미리 예약 못해서

저희 숙소랑 조금 떨어진 곳으로 가는 바람에

아예 밥 먹을 곳을 정하고 1시까지

모이기로 했어용


해장이 필요할 것 같아서

부산아지매순대국 집으로 !!

근데 을지로쪽에 두 군데가 있어서

네비 잘 찍으셔야 할 것 같아용


국밥은 하나에 8천원이고

순대는 만원이었던 것 같아요.




  




다 먹고 바로 옆 건물에 있는

카페 들오가기 ~~

이름이 뭐였더라 커피앳웍스 …?

지도 첨부해 놓을게요 !


들어가니 빵, 샐러드, 케이크가

저희를 반겨줍니댜 ~.~

저희는 과연 무얼 먹었을까요 >_<







무얼 먹었을까요 ?!!!

우히히히







커피앳웍스는 밖에도 자리가 있고

실내에도 자리가 있는데 저희는 실내로!

천장도 높고 쾌적해서 아무 좋았어욤

근데 저희가 앉은 의자 방석에

빵 부스러기가 … 치우라고 먹은 거 치우라고 ㅠㅠ







이건 커피앳웍스 로고 같은데

인스타 생각나지 않아요 ???








한 1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욤

저렇게 해서 2만 8천원 나왔는데

직원 분이 가격을 안 말해줘서 모르고 지나칠 뻔


언니네 커플이 서울 데이트할 겸 놀러온 거라서

돈 많이 쓰게 하기 좀 그래서 술 마신거랑

카페는 저희가 냈거든요 ㅋㅋㅋㅋㅋ


언니가 카페는 언니가 내겠다고 하는거

아니라고 우리 청주 놀러가면 맛있는 거 사달라고

했는데 도대체 얼마를 빼 먹을 생각이냐몈ㅋㅋㅋㅋ

한 10마넌 정도 ? 크크크 넝담넝담 





 




역시 제일 맛있는 건 케이크 !

자몽이랑 오렌지 올라간 케이크인데

과일 빼고 다 맛있어요 !


과일은 아직 안 익어서 그런가

보기에만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음료는 음 저는 딱히 먹고 싶은

음료가 없어서 안 시키고 가운데 망고 뭐시기만

조금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요거트에 망고 넣은 느낌 ?








이렇게 카페에서 얘기 하다가

다음 청주 일정을 잡아보리고 ~

언니네 커플은 언니 남자친구분이 가족들이랑

약속이 있다고 해서 2시40분 정도에 카페 나왔어용


그리고 저희는 영등포로 !!

영등포 너무 오랜만에 갔는데

힘들어서 얼마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그냥 집 왔어요 ㅠㅠ 저질 체력 휴

그래도 만족스러운 하루 였슴미다 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