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홍대술집 저렴한 이자카야 동경야시장 방문후기!

홍대술집 저렴한 이자카야 동경야시장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요번에 합정역쪽 사는 친구를 

만나게 되어서 합정 근처 저렴한 홍대 이자카야,

홍대술집을 찾았는데 친구 집 바로 근처에 요러케 엄청 

큰 이자카야가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바로 동경야시장 홍대점인데요

외관만 봐도 엄청 넓어보이죠..?


동경야시장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합정역,

상수역 세역 모두 가까워서 어느 역으로도 갈 수 있고

홍대 유명한 상상마당 건물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옆쪽에 요로코롬 입구가 있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되용


 



밖에는 탑10 메뉴와 

미리 메뉴판을 보여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랑 친구도 사실 밖에서 저걸 보고

메뉴를 다 고르고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술집 가기 전에 원하지 않는 안주만 있고 

또 나오긴 뻘쭘한 상황 좀 있었는데

여긴 그럴 걱정 없네요 ㅎㅎ





홍대술집 동경야시장의 내부에요

지이이이인짜 넓더라구요


저랑 제 친구는 4시 반쯤,, 딱 문 열고 바로 들어가서

첫 손님이였어요!

전세 낸 느낌 ? ㅋㅋㅋㅋㅋㅋ



 



홍대술집, 동경야시장 홍대점 메뉴판&술 이에요!


안주는 다 만원이 넘지 않는 착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고

지금 삿포로 생맥주 이벤트로

두 잔 드시면 한 잔이 무료라고 합니다!


제가 지금 처방약을 먹고 있어서 금주거든요 ㅠㅠ

그래서 안주만 먹었습니다!

베스트 탑10 메뉴였던 야시장크림새우, 매운해물짬뽕,

후라이드똥집 과 그냥 집어먹기 좋은

치즈범벅감자튀김도 하나 시켰어요!




먼저  치즈범벅감자튀김, 후라이드닭똥집,야시장크림새우가 나왔어요!



 



야시장크림새우에요~

오늘 저랑 제 친구가 진짜 맛있다고 꼽은 메뉴였어요!

진짜 동경야시장 들리시면 꼭 이거 드셔보세요!


달콤새콤한 크림소스에 새우튀긴게 너무 잘어울리고

파인애플과 밑의 양상추도 너무 어울려서 

진짜 맛있었어요!


 



그 다음으로는 치즈범벅감자튀김!

진짜 감튀에 체다치즈가 엄~청 많이 있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에겐 정말 최고의 메뉴 같아요


또 이걸 먹으니 맥주 한 잔이 생각나더라구요

크으으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ㅠㅠ


 



이건 후라이드 닭똥집입니다

닭똥집을 평소에 좋아해서 후라이드 닭똥집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시켰거든요!


근데 바삭 쫀득 하니 맛있더라구용ㅎㅎ

고추랑 먹으니 조금 매콤하고 

간장 소스에 찍어먹어두 맛있구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짬뽕이 나왔어요

와 진짜 그냥 먹어도 존맛탱구리고 

아까 감자튀김이 맥주를 부르는 맛이였다면 

이건 소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진짜 크림새우 다음으로 이게 맛있었어요


해산물도 은근 많이 들어있구요

안쪽에 보시면 면도 잔뜩 들어있더라구요!


 



국물이 진짜 상상하시는 

맛있는매운 짬뽕의 맛이에요 

딱 술안주로 좋고 

자꾸 먹고싶어지는 그런 얼큰 매콤한 국물,,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ㅠㅠ 

괜히 탑 10 메뉴가 아니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이번 동경야시장 홍대점 

너무 만족했어요!


안주도 저렴하고 보통 저렴한 안주집은 퀄리티가 

떨어지던데 여긴 퀄리티도 좋더라구요!


탑10 라고 적힌 메뉴들을 믿고 한 번 시켜봤는데

다 넘 넘 만족해서 오늘은 술을 못 마셨지만

다음에는 다시 와서 술도 마시고 싶네용!


여러분도 홍대술집, 홍대 이자카야 저렴한 곳 찾으시면

요기 동경야시장 홍대점 추천드릴게요


여기까지 홍대술집 동경야시장 홍대점 

다녀온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