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스타필드맛집 칼국수로 유명한곳 다녀왔어요~

스타필드맛집 칼국수로 유명한곳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전에  다녀온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려구요!

그 당시 오랜만에 스타필드 구경하러 하남에 들른김에!

친구가 추천해준 스타필드맛집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에서 이른 저녁을 해결하게되었답니다!







스타필드맛집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외부 모습입니다!

주차공간이 없을까해서 걱정많이했었는데

뒤쪽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은 어딜 가나 주차걱정부터 하는데 이곳은 정말 맘 편히 다녀온것 같습니다.







오우! 그리고 여기 스타필드맛집 '맛있는녀석들' 방송에도 나왔다고하더라구요!

맛있는 녀석들 네명이 다녀갔다고 하니까

제 기대도는 점점 높아졌답니다!!!




 




이렇게 1층은 포장마차가 있어요~

우리가 찾는 스타필드맛집은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으로 칼제비 먹으러 고고고!!!







겨울엔 추우니까 비닐로 바람 막혀진 공간도 있었어요!

저런 오래된 추억의 난로는 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따뜻하게 하는 것 같아요

저기에 고구마 노릇노릇하게 구워먹으면 참 맛있겠네요 ㅜㅜ







영업시간은 상당히 길어요~

평일에는 새벽 2시까지라고 하니까 평일에도 부담 없이 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2시까지니 나중에는 포차가서 한잔 캬~~~~~







드디어 입성! 내부는 깔끔하고 밝은 느낌이었어요

테이블은 양 옆으로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신발 벗고 앉아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여기 원래는 정말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해야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평일 이른 저녁이라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가자마자 본 메뉴 판.

저렴한 가격에 놀랐지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어딜 가나 물가가 비싼데 이 정도면 정말 착한 식당이에요

메뉴도 칼국수 외에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이곳 대표메뉴라는 칼제비와 만두, 파전을 주문했습니다.







제일 맘에 들었던 건 바로 이 김치였어요

칼제비 집의 생명은 김치라고 생각하는 저인데,

조미료 없이 직접 담그시는 김치라고 하셨어요~그래서인지 너무 맛있었어요

게다가 추가로 먹고 싶으면 셀프로 가져올 수 있어서 

눈치 안보고 맘껏 먹을 수 있어서 더좋더라구요!

(집에 싸가고 싶은 심정..)


 





드디어 마주하게 된 그 유명하다는 스타필드맛집의 칼제비!

순한 맛/얼큰한 맛 선택 가능한데 저희는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새우, 유부, 바지락, 호박, 명태 등이 들어가있는데!

먼저 약간 익혀서 나오는 거라 조금만 더 익혀 먹으면 돼요~ 두근두근




 




그리고 곧바로 파전이 나왔답니다!

반죽보다 내용물이 더 많아 풍족한 느낌이에요

방금 만든 따끈따끈한 파전은 사랑입니다…♥

 천천히 먹으려고 했는데 주문한 칼제비가 익기도 전에 거의 다 먹었어요







때마침 완성된 나의 칼제비..

수제비가 더 얇기 때문에 먼저 수제비를 먹었어요

반죽도 직접 하시는 만큼 식감이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답니다!

순한 맛이지만 밍밍하지 않고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고!

국물을 저어보니 바지락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건져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정신 없이 먹는 사이에 잊고 있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두도 나왔어요~

저 통통한 만두의 자태가 보이시나요?

속이 보일 만큼 만두피가 두껍지 않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맘에들었어요!

내용물은 보시다시피 가득가득







만두에게 미안하지만..

반을 갈라보아요~

뜨거우니까 조심해야 해요!

칼국수 국물에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볶음밥도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다음 번에 꼭 먹기로 했습니다!


스타필드맛집 /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위치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