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평택맛집 에그셀런트, AK백화점에 생겼어요!

평택맛집 에그셀런트, AK백화점에 생겼어요!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주말에 신랑이랑 평택AK백화점에 가기로 했어요 ㅋㅋ

저희부부는 평택AK백화점을 참 좋아하거든요 하하



 




저희는 백화점을 이른점심쯔음가요 왜냐면..여기는 평택맛집이거든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나 너무나 많거든요 입 짧은 저희부부도

여기만 가면 왕창 먹고오거나 잔뜩 사서 집에온답니다

이게 참기가 너무 어려워요 한번 먹어봐서 맛을알기때문에

더힘든거 같아여ㅠ

이러니 살이 찔수밖에 없지 결혼하고지금 한10킬로는 찐거같아요

살찐다는거...다 남들 이야기인줄 알았거든요..근데 저의 이야기가 될줄

누가 알았을까요ㅠ 가족들이 슬슬 잔소리도해요

살너무찐거 같다구..조절하라고 말이죠

특히 친언니가너무 팩트를 날리며 저에게 상처를주고있어요

충격요법이라나 휴...충격은 받지만 실천은 왜 안하는지 모르겠네요ㅠ



 




그나저나 제가 완전 찬양하는 에그셀런트는 저땜에 제 주변 최측근들은 다먹어봤어요

그정도로 맛있어요 오늘도 제가 이웃님들께 소개시켜 드리려는 평택맛집이

바로 에그셀런트에요 이매장은 모르는분들도 꾀 계시더라구요 대신 

아는분들은 단골이 되는 집이기도 하죠.

가까운곳에 매장이 있어서 전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처음엔 식품코너를 지나가다 너무 맛있는냄새가 나서 가보다 알게됬는데

밥을먹은 후였어서 하나만 시켜서 나눠먹어보자~하고 시켰는데 

세상에 너무 맛있는거죠



 

 

 



배가 부른데 맛있더라구요!!! 배부른상태에선 왠만한건 맛없는 우린데

이음식은 처음보는 비쥬얼이라 그런지 호감이 팍가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반씩 나눠먹은게 모잘라서 결국 하나 더시켜서 1인1개씩 먹었답니다.



 




요즘 창업아이템으로도 이 에그셀런트가 인기라고 하네요

친구한테 말했더니 자기네 회사 앞에도 생겼다면서 일주일에 최소한번씩은

사먹는다고 해요 은근 중독이에요 지금도 사진보니까 또 너무 먹고싶네요..



 




가장맛있게 해드릴 수 있도록 주문즉시 조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시간이 좀 걸리긴하지만 맛을 생각한다면

더 기다릴수도 있어요!!!

저희가 매번 평택AK백화점 갈때마다 들리는데

평택맛집으로 소문이나서 그런지 항상 줄이 길어요.. 

그래도 먹어야하는 음식이랍니다.

저희부부 원래 기다렸다 먹는음식 잘안먹거든요

 근데 이건 꼭 기다려요..ㅋㅋ 한달전인가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는데

냉면을 먹고도 뭔가 허해서 일부러 백화점 들러서 사먹고 왔었어요

완전 매니아 수준까지 도달했답니다 ㅋㅋ

이매장에서 일하는 직원분들을 다 알정도 예요^^ㅋㅋ



 




친구네처럼 회사앞에 이 매장이 있다면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참좋을꺼 같아요 제발 저희회사 앞에도 에그셀런트매장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누가 창업하실분 없나요~?ㅋㅋ

궁굼해서 어디어디 매장이 있다 찾가 알게됬는데 제가 다닌곳은 백화점

음식코너라 잘몰랐는데 다른매장들 보니 멀리서 봐도 확튈정도로

노랑노랑으로다가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역시 계란으로 만들어지는 음식이라 간판도 노랑색으로 꾸몄나봐요

센스굿이네요 ㅋㅋ



이거랑 커피한잔 딱먹으면 너무 든든해요

아무래도 포만감을 느낄수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통식빵안에 치즈와 계란 고기 등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있다보니

한끼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죠!



 




맛도 다양하게잇어서 그때그때 골라먹을수가 있죠

제가 좋아하는건 쉬림프칠리에그예요

솔직히 이건 누구나 다 좋아할꺼 같아요 ㅋㅋ

애나 어른이나 다 좋아할수밖에 없는 그런맛이랄까?

저희 친정엄마도 한번 같이 백화점갔다가 드셨는데

너무맛있다면서 집에 몇개 싸가셨어요 아빠드린다구

원랜 바로 그자리에서 먹어야 맛있지만..그래도 집에 갖고가서먹어도

맛있거든요!ㅋㅋ



 




저는 한가지에 꽂히면 지겨울때까지 먹는스타일이거든요

여태 먹는거보면 정말 오래가는거에요

제가 한때는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3번씩 떡볶이를

먹기도 했거든요 ㅋㅋ

평택맛집 에그셀런트는 그렇게까진 못먹지만 갈때마다

들리는 필수 코스랍니다.

살이..찌겟지만..뭐 저 이제 헬스끊었으니깐요!

운동열심히해서 먹고싶은것도 실컷 먹고 다니려구요!



 




종류가 너무 다양하게 많다보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아직도 종류별로 다 먹어보진 못했어요

한참 불고기바베큐에그에도 꽂혀서 그것만 먹었거든요

뭐기본적으로 오리지널 에그도 맛있어여

처음드셔보시는 이웃님들은 오리지널부터 시작해도 좋으실꺼 같아요

새로나온 아보카도에그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이번주말에 가서 먹어보려고 해요

이젠 신랑이랑가면 한번에 3가지를 시켜서 나눠먹어야겠어요

1인1개는 이제 부족해요..1인 한개반...이러다 나중에 1인2개씩먹게되나요~~ㅋㅋ

정말 먹을순있는데 그럼 칼로리 폭탄이겠죠?하하

적당히 드시자구요~!!!



 




비쥬얼도 너무 깡패 아닙니까?ㅋㅋ이

게 참.. 줄서서 기다렸다 먹어서그런지

더맛있어요 ㅋㅋ호호 

커피랑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ㅋㅋㅋ

커피말고도 쥬스랑 탄산음료도 있어요^^

아참 원래는 유정란만 사용해서 만들었는ㄷ 이제는 일반란이랑 함께

사용한다고 하네요 유정란으로 변경하면 500원 추가요금이 붙거든요

전 항상 추가요금내고 유정란으로 주문하고 있어요



 

 

 



평택맛집 에그셀런트!

사람들이 이렇게 줄서서먹는댄 다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아직 제주변에 안데리고간 지인이 있나 생각좀 해바야겠네요 ㅋ

이렇게 먹기간단하고 맛있는 음식은 널리 알려야죠

전이렇게 맛있는거나 좋은곳이 있으면 우리이웃님들께 공유하는걸 좋아해요

적어도 최근들에게도 소개를 시켜줘보고 다 반응이 좋으면

그럴때만 이웃님들께 소개시켜드리고 있으니

맘에드실 확률 100% 절믿어보세요 ㅋㅋ



 




저는 평택AK백화점 매장만 가봤는데...여러매장다녀본 분의 후기를보니

다똑같이 맛있다구 하네요~!!

그나저나 저희부부는 이 백화점만가면 기본 3~4시간인거같아요

딱히 뭐살게 없이 가도 뭔가 손에는 들고있더라구요

정말..이럼곤란한대..백화점가서 아이쇼핑하는게 너무 재미있어요

물론 시작은 아이쇼핑으로 시작했다가 결국 뭔가 꼭 사서 나오긴 하지만요 ㅋㅋ



 




제가지금 회사에서 이렇게 이웃님들께 후기남기고있는데 옆직원이

에그셀런트 사진을보더니 너무맛있겠다며 가까운 매장 검색중에 있네요 ㅋㅋ

오늘은 사장님이 안나오셔서 조금은 자유로운날이라서

부장님 허락하에 단체로 평택맛집 에그셀런트를 사다먹기로 했어요!

완전신나요 안그래도 이글쓰면서 사진보니 너무먹고싶어서

퇴근하고 들릴까..고민중이였는데 

회사에서 근무시간에 먹게되었네요 오예오예~


옆직원이 다녀온다구 해요 저도 따라갈까 했지만 전 이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깔끔하게 샌드위치하나 딱먹고 칼퇴근하기위해..참았습니다 ㅋㅋ

커피도 같이 세트로 사온다고 하니 오늘저녁은 이걸로 끝!ㅋㅋ

신랑한테 먹는다고 자랑했더니 너무 부러워 하네요 ㅋㅋ



 




이웃님들도 꼭 드셔보셔야 저의 이런 반응들을 공감하실거에요

휴가파토나서 우울했던 마음 조금은 위로가 되네요 ㅋㅋ

왠일로 부장님이 또 쏘신다네요 나참ㅋㅋ오늘 너무 기분이좋네요

저 휴가 취소된거 알고 일부러 기분풀라고 쏘시는거 같아요

너무 감사하군요..


참참 매장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어느음식점이나 그렇듯이 이곳도

원산지 표기가 쭉 나열되어 있으니 의심없이 드세용

바베큐, 베이컨, 핫치킨, 쉬림프칠리, 아보카도,등등..

메뉴에 쓰이는 재료들은 다 적혀있어요 아주 믿을만 하더군요



 

 




그럼 전 샌드위치가 오전에 다른 여행지를 좀 알아보고 퇴근할까해요..

바쁘지만..오늘은 왠지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뭐 늘그렇긴하지만...여행취소시켜서 그런지 더그래용 흑ㅋ이웃님들

어디가까운대로 갈만한곳 없나요?

요즘 휴가철이 끝나긴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어딜가나 사람들은 많네요

우리나라는 어쩔수가 없나바요

땅끝마을도 가보고싶은데...(아는동생이 그쪽으로 시집을가서 한번놀러오라고해서요)

신랑혼자 거기까지 운전할라면 너무 장거리라서 가잔말을 못하겠어요

저랑 번갈아가면서 하면 좋긴한대 아직 운전..자신이 없어서..ㅋㅋ

그냥 좋은게 좋은거라고 가까운곳으로 알아봐야겠네요 ㅋㅋ

어머 쓰고있는 사이에 벌써 샌드위치가 왔네요

바로먹어야 제맛이긴하지만 직원이 차를타고 갔다왔기때문에

금방왔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처음먹어본 직원들이 너무 맛있다고 난리네요

마침 지금밖에 비도와요...이 비를 뚫고 사와서 더 맛있나봐요 ㅋㅋ


마침 제가 추천한 메뉴가 이렇게 반응이 좋으니..괜히 내가 만든것도

내가 사장도 아닌데..뿌듯하네요 하하이런맛에

블로그 하게되는거 같아요!! 





앞으로 평택맛집 많이 알아내서 이웃님들께 공유할테니

이웃님들도 맛있는곳 좋은곳 정보좀 주세용ㅋ

서로 이렇게 공유하는 맛에 포스팅 하는거 아닙니까?^^호호

그럼 전이만 가볼게요

평택맛집 에그셀런트 흥해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