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강남역분식 '보슬보슬'에서 돈까스, 김밥 먹은 후기!

강남역분식 '보슬보슬'에서 돈까스, 김밥 먹은 후기!



안녕!

저는 사실 김밥덕후...

서울에 김밥맛집이란 맛집은 다 별표 해놓고

‘언젠간 가야지...’하고 있는 사람이쥬

(๑・౩・๑)


근데 한큐에 다 해결할 수 있는 강남역분식! 

김밥맛집을 찾았어요!

바로 #보슬보슬 !!


 

 



낙성대 김밥맛집 계란김밥!!  #소풍가는날

숙대 김밥맛집 묵은지참지김밥!! #한입소반

둘다 못가봤지만 ㅜㅜ

오늘 강남역분식집 보슬보슬에서 

둘다 한번에 조지러 갑니다 (ノ ˘_˘)ノ






병원에서 실밥을 뽑고 온 날이라서

진짜 너무 가볍고 행복한 마음으로 달려갔어요





이제는 겨울이 다가옴이 느껴져요....

칼바람이 아주아주 어마어마 해요





#보슬보슬

강남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7분정도 걸으면 나와요





#강남맛집 #강남김밥 #강남김밥집 #강남점심 #김밥맛집





심지어 김밥 마스코트까지 귀여웠어요

김밥 안에 계란지단이 보슬보슬 꽉 차있는 모양을 본떠

만들었나봐여....귀여움 지구뿌심 ㅜ





강남역분식 보슬보슬 매장에 딱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건 

무인 포스기, 키오스크에요!!


키오스크 위에 테이블 번호가 있어서 

먹고 가는거면 번호를 눌러주면 돼요!!



 



혼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고

점심시간에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먹고 싶었던 김밥 2종으로 주문!

치즈보슬김밥 ₩5,500

묵은지참치김밥 ₩6,000

수제왕돈까스 ₩9,500





김밥은 이렇게 앞에 판넬이랑 

키오스크에 사진으로 잘 나와있어서 고르기 편해용


이때부터 이미 떨림...

드뎌 묵참...! 계란김밥...!



 



김밥2줄이 먼저 나왔어요

핡...내 첫끼❤️



 



강남역 분식 보슬보슬에서는 

단무지, 김치, 국은 셀프바에서 따로 떠오면 된답니둥!



  



먼저 기대했던 묵은지참치김밥

일명 #묵참김밥 ㅜㅜㅜㅜ

아 이거 진짜 죠르맛


참치+묵은지조합이 짤 거라고 생각했는데

달달한 계란과 어묵이 그맛을 딱 잡아주는 느낌?

크으 이건 진짜 라면이 땅기는 맛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은 계란김밥!

보슬보슬의 대표김밥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아....전 이런 곳이라면

김밥 꼬다리만 먹어도 좋습니다...o(〃’▽’〃)o





사실 전 키오스크에서 김밥 볼 때

너무 오바가 심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김밥리얼리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미지컷이랑 실사가 이렇게 똑같쥬...





저는 이제 여한이 없어요ㅜㅜ

김밥덕후 김밥 한 풀었다ㅜㅜㅜㅜ





그렇게 신나게 김밥에 즐거워 하고 있을 때

돈까스가 등장했어요





이름에 걸맞게 진짜루 왕돈까스

넘 커서 작정하고 열심히 썰어먹음 






사실 왕돈까스를 느끼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강남역분식 보슬보슬은 간이 잘 되어 있어서인지

술술 잘 들어가는 편이었어요



 

 


그래도 느끼하면!???

묵참김밥 먹어주면 됨 ㅜㅜㅜ

갬동의 맛





김밥 + 돈까스 조합이 맛있다고 느낀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경양 돈가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그렇다는 건

김밥이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

아직도 아른거려요ㅜㅜ힛





여기는 무엇보다 김밥이 끝판왕이었어요

다른 김밥집보다는 가격대가 좀 있지만

비싼만큼 속이 꽉 차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ㅜㅜ


강남역분식집 보슬보슬을 찾아서 행복해오....

다음에 강남에 또 들린다면

혼자라도 보슬김밥 먹으러 갈듯...❤️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