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 존맛탱!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 존맛탱!




항상 출근할 때 지나치는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를 드디어 먹었어요 !

얼마나 먹고 싶던지 ㅠㅠㅠㅠ

치킨이랑 떡볶이를 세트로 팔고 있는데

항상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고

귀찮아서 안 갔던 곳이에요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집에는

테이블마다 국자, 집게, 가위가 있고

앞접시, 물컵 등이 있었어용 







떡볶이가 나오고나서 살짝 당황 !

저는 다 조리돼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즉석떡볶이처럼 나오더라구요 !


핳 제가 좋아하는 국물떡볶이 ㅠㅠ

이날 먹어보고 떡볶이가 너무 제 취향이라서

다음날(수요일) 또 갔어요 🤤❤️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 직원분이 

타이머 10분을 맞춰주셔용

1분 정도 남으면 직원분 부르시면 돼요

그럼 촤르르 치즈 올려주신다늠 🧀







떡볶이 끓는 동안 단무지, 소스가 나왔는데

하얀색 소스는 감튀,

어두운 소스는 치킨에 찍어먹으면

우옷 짱마시쏘 🥰


소스는 맛있는데

사실 ... 치킨은 별루 ㅎㅎ







주먹밥도 시켜서 주먹주먹하는데

밥이 너어어어어무 뜨거워서

걍 숟가락으로 비벼먹었어요 ...

뱃 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다잉







이어서 치느님도 등장 !!!!!

위에 어니언가루? 뿌려져 있어서

기대했는데 ...ㅠㅠㅠ


감튀가 맛없기 힘든데 ㅋ...

치킨은 더더욱 힘들고 ㅎ...







1분 남았을 때 

황급히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 직원분을 불러

치르 촤르르 !! 다시 먹고 싶네요 ㅠㅠ

다음날에는 바베큐떡볶이 먹었는데

그 때는 치즈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성스러운 전체샷 !

치킨 빼고 모든게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특히 저 주먹밥과 떡볶이 국물의 조합이란 ...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는

세트가 20,000원

주먹밥 2,000원으로

총 22,000원 !

부담 없이 행복을 채웠어욤 👍🏻







그리고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 먹으러 

다음날 또 갔어요 ㅋㅋㅋㅋㅋ

이틀 내내 떡볶이 😎

저 때는 바베큐 떡볶이를 먹었는데

사진과 너어어어무 달라서 실망







전 날 먹었던 하얀무도

치킨무였나봐요 ! 저날은 노랭이 단무지만







이 날도 여전히 맛있어 보이는 떡볶이 ㅠㅠ

다음부터는 기본 떡볶이만 먹을 거예요

다시는 무엇과 함께 시키지 않을 거예요







고기가 너무 퍽퍽하고

음 떡볶이랑 너무 안 어울렸어요 ㅠㅠ







주먹밥도 시켜버리기 !

그냥 숟가락으로 비벼 먹으려고 했는데

남자친구가 주먹주먹 해줘서

시크하게 제 그릇에 툭 -


뜨겁지 않냐고 물어봤더니

뜨겁다고 천천히 하더라구요 ㅋㅋㅋ

500일 정도 만나면서  주저하는 모습을

처음 봤슘미다 항상 터프했는데







아이 잘 만든다 🐲







이번에도 타이머 10분 맞춰주셨는데

부르란 말을 안 해서 그냥 1분 남았을 때

저희가 고기 부어서 냠냠


저희가 잘못해서 먹었나

고기랑 떡볶이랑 따로 놀아서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 ㅠㅠㅠ


이날은 강남 논현역맛집 걸작떡볶이에서

바베큐떡볶이 13,000원

주먹밥 2,000원으로

총 15,000원의 행복을 누렸어요 !







항상 먹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ㅋㅋㅋ

당분간은 떡볶이 생각 안 날 듯


논현역이나 신논현역 주변에서

일하는 분들은 강남 논현역맛집 논현걸잘떡볶이


핵강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