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논현동분식 떡볶이공방 다녀온 후기

논현동분식 떡볶이공방 다녀온 후기




안용하세요!

오늘은 몇 달 전에 다녀온 논현동 분식집을 소개할게요

여자친구와 저는 퇴근 후 

회사 근처에 있는 논현동분식집으로 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떡볶이공방은 맛집이라고 해서 갔던건 아니고요

여자친구가 저기 한번 가보자고해서 가봤어요!



 

 

 



짜장! 매장입니다!

분식집이기 때문에 크진 않고요

두분이서 일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안에서 먹을 수 있냐고 여쭤보고

들어가서 먹었어요!

들어가면 테이블이 작은게 2개~3개 있는데

그게 전부라서 비좁은 곳에서 드시는걸 시러하시는 분이라면

포장해서 가시거나 아니면 튀김이랑 떡볶이 만드는 곳에서

서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건 떡볶이 3000원

모둠튀김 5개 4000원!

총 7천원어치 시켰어요

계산은 선불이더라고요~ 이점 참고요!



 




저희가 주문한게 나왔습니다.

떡볶이, 튀김, 그리고 서비스 국물과 간장!

둘이서 먹고 먹고 또먹고!



 

 

 


 


제가 앉은자리 오른쪽은 막혀있어서

솔직히 먹으려고 팔을 움직여야하는데

그점이 불편했어요~



 

 

 



이렇게 열심히 논현동분식집에서 떡볶이를 먹다가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마약김밥을 시켰어요

마약김밥은 6개에 2500원!

와사비소스도 따로 주시는데 찍어먹으면 굿굿!

여자친구는 김밥에 깨가 너무 많다고

다 긁어내서 먹더라고요

너무 예뻐요 먹는 방법도^^



 

 

 



마약김밥도 다 먹었겠다

들어올 때 못찍은 외관을 찍어봤어요!

두분이서 열심히 뭘 만들고 계시죠~~

오늘도 여자친구가 여기서 논현동분식집 떡볶이공방에서

떡볶이를 먹자는데

음… 과연 먹게될지 모르겠네요~~

전 밥이 먹고싶거든욬ㅋㅋㅋ


그리고 저는 떡볶이분식 떡볶이공방에서

떡볶이를 다 먹고난 뒤

지하철역 안에 있는 어묵집에서

어묵을 2개 더 먹고 집으로 갔어요

솔직히 양이 제가 많은건지 안차더라고요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논현동분식집 떡볶이공방에 대한 소개는 끝이에요!

암튼 그럼 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