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백곱식당 상암점 방문후기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백곱식당 상암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날도 많이 풀리고 상암동에 오랬만에 놀러갔다왔어요 ㅎㅎㅎ

상암동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새로생긴 상압동 곱창집 ~

여자들이 좋아할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꾸며져있어서 시선집중 !

그래서 한번 먹어보고 왔어요 ~

디지터미디어시티역맛집 백곱식당 상암점 소개해드릴게요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백곱식당 상암점은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도 완전 가까운 위치여서

찾기도 쉽더라구요 ㅎㅎ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백곱식당 !

조명도 이뻐서 멀리서부터 딱 눈에 들어오는 집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와 색다른 곱창, 막창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

상암동 곱창집 백곱식당은 국물곱창이 메인인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매장안으로 들어갔더니 밝은 불빛으로 깔끔한 느낌

분위기가 깔끔하고 좋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양 옆으로 테이블이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 백곱식당 상암점

안쪽 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

그리고 메뉴판을 탐색하기 시작했어요 !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놓여있고 

매장 벽면에도 맛있는 그림과 함께 메뉴들이 있었어요 ~



 


 

#백곱식당메뉴 #백곱식당가격 



 

​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백곱식당의 

인기메뉴도 한눈에 볼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그림까지 있으니 완전 식욕을 돋궈줬어요 ㅎㅎㅎㅎ

눈꽃치즈 국물곱창이랑 백곱모듬곱창, 

치즈판반반막창 이렇게 3가지가 인기메뉴~

인기메뉴중에 하나 먹어봐야겠죠??


그리고 사이드 메뉴도 신기한게 많더라구요~

기본으로 먹어줘야 하는 볶음밥은 당연히 인기순위에 있구용~

신기한 곱창꼬치랑 곱창전골뚝배기가 

색다르게 있는 백곱식당이였어요 ㅎㅎㅎ


 


메뉴판을 보며 한참 고민하다가~~~

세트메뉴에 인기메뉴와 사이드메뉴를 

한번에 먹어 볼 수 있는 걸로 선택 했어요 ㅎㅎ


#백곱모듬곱창세트 세트1 주문했어요 ! 가격은~ 39,800원


세트1 구성에는 백곱모듬곱창 2인분 + 곱창전골뚝배기 + 볶음밥 1인분 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지금 백곱식당 상암점에서는

SNS이벤트를 진행중이예요~ 

매장이나 음식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려주시고 게시내용의 화면을 제시시에는 

소주1병이나 음료수 1병을 무료로 제공해 주신다고 써있더라구용 ~



 


주문을 하고 나온 밑반찬 세팅~

콩나물국이 개인별로 나오는데 

완전 얼큰하고 맛있어서 리필~~~~ㅋㅋㅋ

그리고  곱창전골뚝배기이 먼저 나왔어요 !!

처음에는 몰랐는데 국자로 뒤적여 보니 

완전 알차게 들어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곱창가득~ 우동사리, 당면사리 까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진짜 눈 휘둥그레~~ ㅎㅎㅎ

곱창전골 처음 먹어보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얼큰 시원한 곱창전골맛 이예요

백곱모듬곱창 나오기전에 딱 먹기 좋은 사이드메뉴로 추천 !



 



푸짐한  곱창전골뚝배기 맛있게 먹고 있으니

백곱모듬곱창 등장~~~~~~~~~~~

세팅도 예쁘게 해서 나왔어용 ㅎㅎㅎ

모듬곱창이 익는 소리 너무 맛있죠 ~

치이이이익 !!!!




저희가 너무 곱창을 빨리 짤라서 곱이 빨리 나오더라구요 ㅜㅠ

너무 빨리 짜르지 마세용 ㅎㅎ

곱창에 술이 빠질 수 없죠~~ 

느끼함을 잡아줄 맥주도 한병 시키구요 ~ ㅎㅎㅎ

먹을 준비 완료 !



 



동영상으로 꼭~ 소리 들어보세용 ㅎㅎㅎ

완전 위꼴~~~~~~~~ 군침도는 소리 !!!

다양한 곱창모듬 부위가 있고

떡, 마늘, 양파, 감자 까지 사이드로 같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어용



 


곱창에 곱가득~~~ 질기지 않고 맛있엇ㅇ어용 ㅎㅎㅎ

따른 부위들은 너무 오래 구워지면 질겨질 수도 있으니 

감자위에 놓고 조절해가면서 익혀주세용 ㅎㅎㅎ

비리지 않고 맛있어서 그냥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 좋더라구요 ~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잘 익은 떡을 빨간소스에 찍어먹으면

떡꼬치 먹는 느낌!!! ㅋㅋㅋㅋ 쫄깃 하니 맛있었어용 ~

열심히 백곱식당의 곱창모듬을 먹고 ! 

이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볶음밥 1인분인데도 양이 어마어마~~~

볶음밥을 가져와서 볶아주시고 

곱창전골 국물을 한 국자 넣어주시더라구요!

이게 신의한수~~

ㅋㅋㅋㅋㅋ 저희는 국물을 더 넣어서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곱창전골 국물을 더 넣어서 맛있게 볶아 준뒤~~ 한입 싹~~~!!!

꿀맛이예요 ㅎㅎㅎㅎ

볶음밥까지 먹으면 딱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용~





볶음밥 까지 제대로 먹어주면~~~~

엄청 배부르게 한끼 식사 해결 !! ㅎㅎㅎ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백곱식당에서는 낮술도 가능하니~~~ 

분위기 좋은 곳에서

낮술도 한잔 해보세용 ~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계산하는 곳 뒤에는 

페브리즈랑, 이쑤시개, 손소독제까지 준비되어 있엇어요 ㅎㅎㅎ

새로생긴 인테리어 이쁘고 

맛 좋은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맛집 백곱식당 한번 들려보세용 ~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