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천술집 감성철판미스그리들에서 부어라 마셔라~

부천술집 감성철판미스그리들에서 부어라 마셔라~



요즘 너무나너무나 스트레스받아서

계속 시원한 맥주에 맛있는 음식만

생각이 나요....ㅠ.ㅠ

아님 살찌려고 그러는것인가?

이번에 다녀온 부천술집은

생긴지 얼마안되서부터 가고싶었던 

분위기 좋은 곳이였는데

일이 넘 바쁘다보니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습니다 흑흑...!


부어라! 마셔라! 하기보다는

데이트하러 가거나

모임하러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부천술집이에요:)





바로 여기! 감성철판 믹스그리들 인데요

퓨전철판요리 주점이랍니당

이런곳 별로 없잖아요~

특히 부천역 쪽에는 여기가 첨인것같기도?

예전에 일본여행가서 철판요리

맛있게 먹었던기억이 떠올라서

얼른 가보고싶었어요!





인기가 좋은 부천술집이라 그런지

바 자리말고 테이블 자리는

이미 예약 만석...!

요즘 코로나다 한파다 해서

진짜 장사 안된다던데..ㅠ.ㅠ

여기는 만석이라뇨!!

인기가 좋다더니 진짜 사람들이

끊임없이 많이 오더라구용

다행히 저희도 네이버예약으로

하고가서 테이블에 더 편하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바자리도 좋기는 한데

아무래도 가방도 놓을 수 있고

더 넓기 때문에 더 편하긴 하잖아요~





메뉴판을 살펴보았쥬

무엇을 먹을까나~?

점심을 안먹은 날이라서

되게 배가고팠던 상태에요ㅠ.ㅠ

그래서 안주 2개 시키기로!!!

각자 먹고싶은거 하나씩 고르자!


 

 



 

맛나보이는 안주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사실 대패 삼겹 김치전이 먹고팠는데

갑자기 오꼬노미야끼가 눈에 들어옴!

일본여행이 생각나서 급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김치 치즈 오꼬노미야끼 선택

그리고 친구는 큐브스테이크를 선택했어요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두개 시켜도

부담이 없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과일막걸리를 마실까~하다가

그냥 시원한 생맥 두잔 주문이용!

감성철판 믹스그리들은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근처사는 사람들은 좋겠어요ㅠㅠㅋㅋ

 




기본안주는 이렇게 나오는데요!

단무지,오이 그리고 김치~





제가 좋아하는 정갈한 셋팅!

젓가락이 이렇게 종이에 싸져있으니

더 깔끔하니 좋았어요:)






가장 먼저 시원한 생맥이 등장!

지금봐도 넘 시원해보여서

한잔 하고싶네요ㅠ.ㅠㅋㅋㅋ

스트레스 푸는데는 생맥 한잔이 짱이죠!






이어서 김치 치즈 오꼬노미야기 등장!

위에 가스오부시가 아주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서 향긋하고 맛도 더 좋았어용

부천술집에서 오꼬노미야끼를

안주로 먹은 적은 아마 처음인듯!?

김치가 들어가있으니까

느끼하지 않고 아주 맛나더라구요ㅎㅎ






되게 배고팠는데 두툼~한

한조각 한입먹으니까 든든했어용

사실 집에서도 만들어먹을 수

있지만 이렇게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게 만들기 힘들잖아요~!

역쉬 철판요리주점이라 달라달라





위에 올라간 가스오부시가 움직여용

ㅋㅋㅋㅋ어릴땐 이게 참 신기했는데..

일본요리 좋아라하는 사람들은

엄청 맛나게 잘드실 것 같아요!

물론 저도^^ㅋㅋㅋ





그리고 큐브스테이크도 나왔어요

손님이 많아서 진짜 정신없이

요리하시더라구요ㅠㅠㅠ

오픈주방처럼 철판이 보이기 때문에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거든요

진짜 바쁘심요...ㅎㅎㅎㅎ





바쁜와중에도 놓치지않는 비쥬얼!

새싹샐러드도 한쪽에 있고

맛나는 큐브스테이크도 한쪽에

이쁘게 준비해주셨어용!






꼬기가~ 아주 맛있어!

소고기는 아니고 돼지고기인데

때마침 요며칠동안 제가 삼겹살 

먹고싶다 노래불렀거든요ㅋㅋㅋㅋ

그래서 엄청 잘먹었어요!

먹기좋은 크기라서 한입에 쏙

기본안주로 나오는 김치랑

같이먹으면 삼겹살 맛도 나구!

아무튼 맛나게 잘먹었다요~

인기 좋을만 하더라구요ㅎㅎ





역쉬 철판요리는 맛이 좋다니까?

아! 네이버예약으로 하고가면

10%할인 받을 수 있어용

이런 꿀팁 다같이 공유해야쥬!





이렇게 부천술집에서 맛나는 음식이랑 

시원한 맥주 마시니까 요즘 짜증나고

우울했던 기분이 조금 풀렸어요ㅎㅎ

역시 또 FEEL 타가지고..

2차까지 갔습니다 헤헷

사실 믹스그리들에서 넘나 많이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술이

술을 부른다고~~ 기분 좋게

2차까지 가고 마무리지었지요!





분위기가 좋아서 알콩달콩 커플끼리

데이트하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아니면 여성분들이 친구들끼리 와서

가볍게 한잔 하시는듯 해요~!

나도 다음에 과일막걸리 마시러가야지!

다음에는 바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