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홍대고기집 88선수촌 많이 먹고 왔어요!

홍대고기집 88선수촌 많이 먹고 왔어요!





홍대 피시방에서 남췬과

여행을 계획하다 친구가 보낸

떡볶이 사진에 배가 고파

40분 남기고 나왔어요 ㅠㅠ 아까워 ㅠㅠ


요즘 냉삼 홀릭이라

홍대고기집 찾아서 고고띵 !!

홍대고기집 많잖아용


저희는 당근 냉삼을 택했습니다 !

홍대고기집 88선수촌이에요 ㅎㅎ




대기는 없었는데 테이블이 안 치워져서

대기실 가서 기다렸어요 !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ㅠㅠ


대기실에 썰어먹는 솜사탕 ?

이 있더라구요

데코인지 판매하는 건지 몰랐는데

토닉워터랑 같이 먹는거래요 !



  

 




홍대고기집 88선수촌의

독특했던 점은 입장 할 때

" 선수 입자앙 ~!!!!!!!!!! "을

외치더라구요 ㅋㅋㅋㅋ 신박


저희는 냉삼을 먹으러 갔는데

(180g, 13000원)

메뉴판에는 냉삼이 없었어요 !


그래서 동겹살을 먹었는데

이게 대패삼겹살이었네요 ??

배 1도 안 차는 거 아시져 대패는


 

 


홍대고기집의 동겹살이

맨처음 나올 때 동그랗게 나오는데

저는 이게 동그란 냉삼인줄 알았어요 ㅇㅅㅇ


그래두 에피타이저로 ...

잘 먹었어용




마지막으로 냉오...

냉삼오겹살 2인분 추가 ㅠㅠ

고기 먹을 때 밥 항상 있어야 하는데

오늘은 패스 했더니 살짝 배가 덜 차더라구요


그래도 동겹살이랑 막국수도 먹었으니

그럭저럭 만족합니닷


홍대고기집 오겹살 맛있었는데

아쉬웠던 점을 말하자면

비계부분이 되게 질겨요 !


먹다가 뭐가 이렇게 안 씹히지 ?

하고 뱉었는데 비계띠


 

 


나가기 전에 화장실 한 번 !

세면대 옆에 바구니가 있길래

뭐지하고 자세히 봤더니

가글, 미니 종이컵, 면봉, 고무줄 끈

이렇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


불토, 불금 즐기러 가시는 분들은

홍대고기집에서 맛저하고

수정 화장 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전 생얼에 탄탄한 머리끈으로

질끈 묶어버려서 패스 !




고무줄이 진짜 두꺼워요

그래서 하나 가져오고 싶었는데

이것도 패스 ...


저런 머리끈은 어디서 구할까요 ??

드럭스토어나 다이소가도 없던데 흠




마지막은 귀엽고 빈티지스러웠던

숟가락과 젓가락 !


남친 말에 의하면

동겹살 2인분

냉동오겹살 2인분

막국수 1그릇

버섯추가 2p


이렇게 해서 45,000원 정도

나왔다고 해요 !!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홍대고기집 88선수촌이었습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