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크리스마스케이크 예약 잠실케익 서커스래빗 추천

크리스마스케이크 예약 잠실케익 서커스래빗 추천



몇달 전에 친구를 통해 우연히 알게된 잠실에 있는 서커스래빗이라는 케익집이 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수제로 제작되는 가게로 믿고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는데

디자인까지 너무 마음에 들어 벌써 세네번은 주문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도 역시 부모님 생신 기념으로 여기서 주문해야겠다 하고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서 이것저것 보다가 당근케익을 주문예약 했어요.

서커스래빗 인스타를 보면서 이번 크리스마스케이크 예약 디자인도 궁금했는데

마침 따끈따끈하게 나와있더라구요!! 매진되기전에 미리 예약해야한다는 생각을 킵하고,,,





비주얼이랑 맛이 너무 맛있다고 추천글이 너무 많아서, 

특히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식감이면서 많이 달지 않는 당근케익이라고 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라고 카톡 검색창에 "서커스래빗" 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데

여기서 주문서 양식에 맞춰서 보내면 사장님께서 답장을 해주시더라구요


오픈시간은 아침 10시부터 평일에는 저녁 7시까지이고 토요일만 저녁 5시까지더라구요

그리고 일요일이랑 월요일은 휴무에요

오픈한지 3년정도 된 케익집인데 검색해보니깐

잠실에서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유명한 수제케이크 가게더라구요





부모님 생신 당일날 아침부터 부랴부랴 집에서 나왔어요

백화점 가서 선물도 사야하고 잠실까지 가서 서커스래빗에 들려야 하니까요

케익가게는 잠실 장미상가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를 하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30분이 무료이기도 하고 혹시나 시간이 지연되면

주차권을 얻으면 추가로 1시간을 더 무료로 해주더라구요



  



장미상가에 주차를 잘 하고 신나는 마음에 지하로 내려갔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헤맬 수 있는데 

1층에서 지도에 나와있는 초록색 화살표를 정확하게 따라가면

장미상가 맨 끝에 주차할 공간이 나와요

거기에다가 주차를 하고 상가를 바라보면 저렇게 작은 문이 하나 있네요

그 문을 통해 지하로 내려오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쉽게 찾을 수 있는 팁이에요)


계단을 총총총 내려가 환하게 밝히는 매장 안으로 들어갔어요

갈때마다 항상 친절한 사장님은 저를 보면서 환하게 인사해주셨어요



 



쇼케이스에 펼쳐진 이쁜 케이크들이 저를 반기더라구요

물론 제 케이크도 저를 보고 환하게 웃고 있네요

12월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주문된 케이크가 더 많아보였어요

정말 여기는 하나같이 케이크들이 다 이쁘더라구요


생화케익도 이쁘고 장난감케익들은 귀엽고 

메세지가 담긴 케익들도 디자인이 정말 세련됐네요

꼭 생일케익만 있는게 아니라 집들이나 브라이덜샤워이벤트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매장을 둘러보시면 정면으로 사장님의 경력을 엿볼 수 있는데

여기저기서 경력이 많으시더라구요

투썸에서 케이크 만들기 대회에서 1등도 하셔서 기사에도 나셨고

제가 한창 좋아하던 몽슈슈롤케익집에 서도 오래 일하셨더라구요

그 이후에도 나카무라제과학원이라는 제과전문학교도 졸업하시고

이런 경력들만 봐도 정말 믿을만한 케익집이라 한번 더 생각이 들었네요


주문한 케이크를 기다리면서 매장에 붙어있는 크리스마스케이크 예약 포스터를 구경했어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오는구나, 시간이 정말 빠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친구들이랑 파티를 하곤 하는데

올해에는 서커스래빗에서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친구들도 엄청 좋아라 할 것 같아요


이번 시즌에 출시된 크리스마스케이크 예약 디자인은 이렇게 세가지에요

메리 삼총사인가봐요 ㅋㅋㅋ

메리스트로베리, 메리치즈, 메리초코 이렇게 세가지인데요

딸기생크림케이크와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가격은 35,000원부터 39,000원, 41,000원인데요

아무래도 디자인의 완성도가 가장 높고 시그니처라 그런지 가장 비싸더라구요!

디자인도 엄청 이쁘고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한정판매라 미리 주문하지 않으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예약은 지금부터 가능하고 판매는 12월 20, 21, 22, 24, 25까지 한다고 적혀있네요

중간에 일요일 빼고 5일이더라구요


여기 좋은점이 크리스마스케이크 예약이 다른데보다 저렴하면서

디자인도 더 이쁘고 맛있기까지 해서 일석삼조라고 해야할까요

이번시즌에는 딸기생크림케이크와 치즈케이크 그리고 초코케이크 세가지가 나왔네요


크리스마스케익 세가지 중에 어떤걸 고를까 엄청 고민하다가

가장 화려하고 참신한 디자인인 딸기생크림케이크로 정했네요

나의 연말을 따뜻하게 해줄 케익이에요.





벌써 연말이 다가온다는 생각에 기분이 너무 좋아 

크리스마스케이크 예약 미션 완료하고 쇼케이스 위에 있는 이쁜초도 구매했네요

포장된 케이크를 조심스럽게 들어 조만간에 다시 뵙겠다고 사장님께 인사를 한 후 나왔네요

다시 계단을 타고 올라가 케익을 차에 싣고 집으로 향했어요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너무 내 친구들이랑 놀 것만 챙겼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에서도 가족들과 함께 파티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바로 카카오톡플러스친구로 메세지를 보내 크리스마스케익예약 추가주문을 했어요

혹시 나중에 하면 까먹을 수도 있고 조기마감되면 사고싶어도 못사니까요

진짜 정말 여기는 강추에요

당근케익은 정말 먹어본 케익집들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