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레터링케이크 부모님생신선물로 서커스래빗에서 주문했어요

레터링케이크 부모님생신선물로 서커스래빗에서 주문했어요



 



매년 있는 부모님의 생신선물을 항상 고민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많은 생각을 했답니다.

매번 이래저래 일때문에 바쁘고 제대로 챙겨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았었는데

올해는 다른해랑 다르게 좀 더 특별한 준비를 해보고 싶어서

몇일전부터 이쁜 케이크를 주문하기 위해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어요.

그래도 1년에 한번 있는 생신이신데 좀 더 특별한케이크가 없나 하구요



 



그러다가 친한 친구한테 추천을 받았는데

서커스래빗 이라는 잠실케이크 가게를 접하게 되었어요

이 케익 가게는 잠실에서 주문제작으로만 운영되는 케익집인데

디자인도 정말 이쁘고 실력이 좋은 파티쉐가 직접 제작하는 곳이라

엄청 맛있다고 소문도 난 곳이더라구요


어떤 케익을 주문할까 하다가 서커스래빗의 블로그를 찾게 되었어요

여기 잠실케이크에서는 정말 많은 종류의 케익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여러 디자인들중에 여기서 그냥 하나 잘 고르면 되겠다 라는 생각에

오히려 다른 고민을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중 눈에 들어온 케익이 보라색으로 된 레터링케이크인데

여기서는 10자 내외로 원하는 글자도 적어준다고 하더라구요

케잌에 문구를 적으면 뭔가 더 특별할 것 같다는 생각에 이걸로 바로 결정했지요.

주문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에서 서커스래빗을 검색하면 바로 나오더라구요

저도 카카오톡플러스친구는 이번에 처음해봤는데 이런게 있는 지 몰랐네요


사장님께 바로 카카오톡으로 레터링케이크 하나 주문할 수 있냐고 여쭤봤어요

시간은 넉넉하게 2주일 전에 예약해서 그런지 바로 예약이 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문구를 10자 내외로 물어보셔서 어떤걸로 할지 고민되었는데

웬지 이 케익에는 happy birthday를 적는게 어울릴 거 같아서 바로 그렇게 주문했네요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현금과 특별한 레터링케이크로

이번 생일파티를 하면 되겠다 하면서 기뻐했답니다.



 



당일날 일찍부터 움직여 잠실케이크 서커스래빗으로 향했어요

잠실 장미상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은 한번에 찾기는 어렵더라구요

길을 물어물어 잘 찾아갔는데 상가의 가장 끝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아담하고 이쁘게 잘 꾸며진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사장님께서는 반갑게 저를 맞이해 주시고 포장된 케이크를 건내주셨답니다.

쇼케이스에는 저 말고도 다른 분들이 예약해주신 주문제작케익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사진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훨씬 더 이뻐보였어요 ㅎㅎ

부모님생신선물로 괜찮을만한 케익들이더라구요

생화케익도 있고 장난감케익도 있고 정말 다양한 디자인 케이크들이 많았어요                          



 



여기 잠실케이크에서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케이크 글을 올리면 이쁜 초를 하나 무료로 제공하더라구요

여기 주차는 30분이 무료라 시간이 넉넉했어요

만약 시간이 더 지체되면 1시간정도는 주차권이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레터링케이크를 받아 예약해논 식당으로 달려갔어요 


엄마와 언니의 애기도 모여 다같이 저녁식사를 하고 나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생일파티를 했네요

흐아아 근데 제가 꺼낼때 너무 급하게 해서 손등으로 케익 윗면을 쳐버렸네요ㅜ

아악 이쁜케익에 스크래치가 ㅜㅜ

담부터는 정말 조심스럽게 잘 꺼내야겠어요 ㅜㅜ



 



여튼 마음을 다시 추스리고 레터링케이크에 이쁜초를 조심스럽게 잘 꼽았어요

촛불잘 잘 키고 간단하게 생일축하 노래를 불렀어요

생일축하 합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노래를 부르고 초를 후~ 불었어요

이 이쁜 케이크를 먹기가 너무 아까울 정도로 ㅜㅜ

그래도 먹어봐야죠!!!





엄마도 엄청 이쁘다고 이거 칼로 자르기 너무 아깝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커팅식을 하고 케익을 조각조각 내어 한입 베어 물었어요

와.... 이건 진짜 시중에 파는 케익들보다도 엄청 맛있었어요

마치 이건 케익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땀이 녹아 있는 그런 깊은 맛이

입 안에서 계속 맴돌더라구요





엄마아빠도 너무 맛있다고 ㅜㅜ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갑자기 잠실케이크 서커스래빗을 소개해준 친구한테 너무 고맙더라구요

곧 친구 생일도 다가오는 그때에도 여기서 주문하기로 결심했답니다.





잠실역과 잠실나루역 사이에 위치하더라구요

장미상가라도 지하1층에 맨 끝집 입니다.     

주차는 30분 무료이고 1시간 주차권을 제공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