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정보

뚝섬역카페 블루보틀 방문했어요!

뚝섬역카페 블루보틀 방문했어요!



 



뚝섬역카페 블루보틀 다녀왔어요!

대기시간 3시간 4시간이라길래

진짜 절대 안 가야지 그 정도 기다리면서 굳이

이 생각으로 동네 카페 다니고 있었는데

저보다 서울을 더 잘아는 사촌언니가

뚝섬역카페 블루보틀 가보고 싶다길래 꼬우 !



 



정말 저는 두려웠습니다 ...

대기 시간이... ㅎ.ㅎ ...

근데 기사 보니까 오픈한지


한 달 밖에 안 됐는데 단물 다 빠진 것 같았어요



 



뚝섬역카페 블루보틀 저는 40분? 정도 기다렸거든요

그래도 너무 지옥같았어요 40분

밖에서 대기하고 또 안에서 대기하고 ...

대기뿐인 카페 ㅠㅠㅠ



 



그래도 음료가격은 그냥 그럭저럭?

딱히 저렴한 편도 아니고 비싼 편도 아니고!

가기 전에 후기를 좀 봤는데

직원이 되게 불친절하다는 걸 봤는데 친절했어요 !

직원 마다 다른가봐요 ㅎㅎ


사촌언니는 아메리카노 였나? 커피를 시키고

저는 핫초코를 ㅎ... 초여름에 ㅎ.ㅎ

아이스 초코 있을 줄 알았는데 핫 밖에 없대요 ㅠㅠ

근데 또 커피는 안 마시고 다른 음료는 마시기 싫고

그래서 그냥 핫으루다가 ^_^



  



뚝섬역카페 블루보틀은 음료 나오는 시간은 10분 좀 넘게

걸렸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니까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뚝섬역카페 블루보틀에서는 가방도 팔고 컵도 파는데

다 품절품절품절 텀블러 같은 거 있으면

남자친구 하나 사다주려고 했는데

다 품절품절품절 남아있는 건 그 핸드드립할 때

원두 담는 종이? 있잖아요 그것 뿐이에요 ㅋㅋㅋㅋ


인테리어라고 할 게 없이

심플한 느낌이 좋았어용



 



마지막으로 나와서 저도 한 번 음료샷을

찍어보았슴미다 우히히 우히히

사람이 바글바글이라 절대로 예쁜 샷은

안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흘규ㅠㅠ


제 생각은 ! 가격은 그럭저럭이며

음료 맛도 그럭저럭 정말로 커피를 좋아하면

유명한 뚝섬역카페라 가볼만도 하지만 

인스타 업로드를 위해 가는거라면

절대 노옵... 40분도 아까워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