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고속버스터미널맛집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뷔페 에이치가든 방문!

고속버스터미널맛집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뷔페 에이치가든 방문!




안용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예약해 뒀던

고속버스터미널맛집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에이치가든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름이 왜이렇게 긴걸까요? 외우기도 힘들겤ㅋㅋ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에이치가든을 여자친구가 저녁 7시 30분으로 예약했기 때문에

저희는 퇴근을 하고 만나서 바로 지하철역으로 고고!

지하철을 타고 고속버스터미널에 도착하니 7시 30분쯤 된듯..

늦었다 늦었어~~~

5번출구로 나가면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이 보여요!

늦었지만 생일이니까 여유롭게 외관사진도 찍고 들어갔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맛집 에이치가든에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10팀도 안되었던 것 같네요…

뭐지…왜 사람이 없지….

40대 이상인 분들로만 널널하게 있더라고요..

전 사람이 굉장히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여유롭게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앉아서 바로 카메라를 뽑아들고

일단 테이블 위에 있는 것들부터 찰칵!!



 

 

 



그리곤 바로 뷔페를 이용하기 위해 접시들고 고고!!

일단 이곳 저곳을 돌아 다니며 어떤 음식이 있는지 스캔했는데

채끝살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초밥, 회, 육회, 대게다리 등등!

먹을게 진짜 너무 많았어요!

아 이래서 비싼 돈 주고 오는구나 했어요!

여자친구가 정말 지출이 컷네요ㅠㅠ

고맙고맙!!



 

 

 



일단 첫번째 접시에는

양갈비스테이크, 채끝살스테이크, 그리고 각종 회를 가져왔어요!

냠냠~ 맛있긴한데… 고기가 식어있어서 약간 질겼네요ㅠㅠ

바로 한거 먹으면 맛있을 듯하지만

고객들이 없다보니 만들지 않고 있는 것 같았어요ㅠㅠ



 




그리고 바로 두번째 접시!

이번에는 메로구이, 새우, 우렁이?, 그리고 초밥!

저기 뒤에 있는 대게 다리는

진짜 몇 개 안남았더라고요 다 가져가서..

그것도 제일 살이 없고 얇은 다리…

맛만 보자는 생각으로 가져왔는데

수분이 다 날라가서 퍽퍽 ㅠㅠㅠ 아쉽습니다!



 




초밥도 만든지 좀 된 것 같이 밥알이 딱딱한 감이 있더라고요

메로 구이는 한입은 맛있는데 많이 먹음 느끼해요!

그리고 새우는 역시 새우입니다.

맛있어요!!ㅋㅋㅋ



 

 




두번째 접시를 다 먹고 다시 고고!

이번엔 초밥, 육회, 새우, 딤섬, 그리고 팔보채!

팔보채는 좀 짜고, 딤섬은 저 녹색!

저게 새우들어간건데 굿굿!!

그리고 육회는 다들 아시는 그맛!



 




이건 여자친구 접시….

뭐가 이렇게 없나요…

접시 낭비 아닙니까!!!!!



 

 

 



저는 세번째 접시까지 다 먹고

네번째 접시를 들고 다시 고고!

이번엔 대게다리를 채워주셨길래 2개 가져왔어요

사진은 작게 나왔는데 크기는 큽니다!

단 이것도 왜 수분이 빠졌을까요ㅠㅠㅠ 아쉽습니다

그래도 살은 많았어요~



 




이번엔 다섯번째 접시!

이제 배가 불러서 조금만 가져왔어요!

게살스프와 대게 한마리 더

그리고 회, 새우!

대게는 혹시 내가 잘못먹었나 하고

다시 가져와서 먹었는데

이건 그래도 좀 맛있었어요!

복불복인듯!!



 

 

 



그다음은 디저트!

빵과 케익종류는 여자친구 디저트

과일은 제 디저트 입니다^^

저는 빵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제가 먹은 것 말고도 메뉴들이 정말 많았는데

솔직히 돌아다니면서 카메라 들고

하나하나 찍기가 눈치보여서……ㅠㅠㅠ

나는 언제쯤 용자가 될 수 있을까요…

암튼 그래도 나오는길에 이렇게 내부사진 좀 찍었어요~



 

 

 



고속버스터미널맛집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에이치가든

인테리어도 이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예약해준 곳이기 때문에

굿굿굿!! 고마워ㅠㅠㅠ



 

 

   




이제 다 먹었으니 

고속버스터미널맛집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에이치가든을 나와

로비에서 좀 쉬면서 사진좀 찍기로 했어요~

로비사진~ 계단보세요~ 이쁘죠?

그리고 와인 사진들이 걸려있길래 찍어봤어요!



 




그리고 에이치가든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권 같아요~

이거 부모님 선물로도 괜찮을 듯 싶어요~

저희는 2인 인터넷으로 여자친구가 예약했는데

금액은 둘이 합쳐 136,000원~ 좀 비싸요~~




 



여자친구가 예약해준 고속버스터미널맛집!

마음에 드는 곳이었구요!

여기도 나중에 호캉스 가려고요~~

그때 리뷰한번 더 할게요!

그럼 다들 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