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홍대 캔들공방 인스캔들에서 즐거운 하루!

홍대 캔들공방 인스캔들에서 즐거운 하루!



 



최근에 딱히 어디 다녀온 곳이 없어서

오늘은 두달이나 지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올리려고 해요!

남친이랑 좀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싶어서

캔들 만들기 알아봤는데


결론

ㄱ. 힐링 된다

ㄴ. 마음이 편안해진다 (=힐링 된다)

ㄷ. 잠시나마 스트레스가 없었다 (=힐링 된다)


평소 데이트 때도 하고 싶은데

1시간에 2인 기준 6만원이라

살짝 부담스러워요ㅠㅠ




저희는 홍대 캔들공방 인스캔들로

"메리고캔들"을 만들러 갔어요!


찾는 건 좀 힘들었는데 안으로 들어가니까

따뜻+평온+좋은 냄새 때문에

잠 올뻔 했었던 ❤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어요!


 

 


이거 외에도 곳곳에 인테리어가 있는데

너무 감성적이지 않나요 !!


위에 있는 사진 모두 홍대 캔들공방

인스캔들 인테리어예요




소파에 있던 귀여운 산타 할부지!!

가까이서 보면 먼지가 많아요!

하지만 너무 귀여웠다 이 놈ㅜㅜㅜ


 


 

좌 남취니 / 우 저


기다리는 동안 향을 고르라고 바구니를 주시는데

향 되게 많아요 한 15가지 있었나 ?

그리고 홍대 캔들공방 인스캔들은

본격적으로 만들기 전에 이렇게 종이에 대고 디자인을 해요!


남취니는 디자인 필요 없다며 즉흥적으로 하겠다며

디자인 안 하겠다고 했는데 음.. 했어요!


향은 자기 취향대로 고르고 서로에게 만들어 주는데

색조합 무엇?!




♣♣♣♣♣♣♣♣♣♣♣♣♣완성본♣♣♣♣♣♣♣♣♣♣♣♣♣




남취니가 만든 것


짠!!!!!! 저 휘황찬란한 풀떼기는 없어지고

이렇게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나는 캔들을 !


절대로 저는 압박을 주지 않았어요!

근데 중요한건 풀이 너무 길어서

뚜껑이 안 닫혀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나무 심지랑 너무 가까이 있어서

불도 못 붙이는 치묭적인 단좀이

근데 남취니 말 들어보면 불 붙이니까

너무 활활타서 불 날 것 같다고

위험하다고 하네요


그냥 저렇게 열어두어도 향기 나요 ~


그 다음은 제가 만든 ㅎㅎ...





제가 꾸미거나 뭐 만드는 걸 진짜 못해요

사진도 못 찍고 진짜 예술쪽은 약간...

근데 하... 분위기가 다 했고요

일단 꽃 색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광광울어





나 이거 다시 봐도 맘에 들어 ㅠㅠ





메리고캔들 투샷

오빠는 망고만다린 향을 골라서

망고색처럼 노랑노랑주황주황한거로 꾸몄어요

저는 블랙머스크 향을 골라서

약간 다크다크한 컨셉인가봐요 ◕‿ ◕❤


이렇게 글을 올리니까

과정들이 생각나면서

다시 만들고 싶네요ㅠㅠ




친구끼리도 많이 오고 커플들도 많이 오는

홍대 캔들공방 인스캔들!

음 제가 4시 타임이었는데

살짝 지체되는 바람에 5시에 시작했거든요ㅠㅠ


그 때 되니까 데코가 몇개는 다 떨어져 있더라구요

그거 외에는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홍대 캔들공방! 이색데이트로 강츄입니닷 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