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롯데시네마 영화관 클라스가 다른 잠실 샤롯데!

롯데시네마 영화관 클라스가 다른 샤롯데!



안용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갔던 잠실 롯데시네마 영화관 후기를 작성할게요

이날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봤는데

스포는 당연히 없습니다~

이제는 스포해도 될 것 같지만…

아래 내용은 모두 예전에 작성해놓은 글이기 때문에

영화관에 대한 내용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샤롯데 후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샤롯데 티켓은 제 생일날 아는 형님이 선물로 주셨어요!

그래서 어벤져스 개봉하면 여자친구랑 보러가기로 했고

그래서 처음 가봤던 곳입니다^^

3시간짜리 영화라서 롯데시네마 영화관 샤롯데로 보면 좋을 것 같아서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편안하게 샤롯데로 보고 왔네요



 




우선 이날 여자친구보고 위치좀 알아봐 달라고 했어요

잠실 롯데시네마 영화관 샤롯데는 처음이기 때문에

부탁좀 했습니닼ㅋㅋ

여자친구는 당연히 알아봤다고 했고요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샤롯데!

잉?? 여긴 어디?? 왜 뮤지컬을 하지?

이건 뭔가요?ㅋㅋㅋㅋ

여기서 뮤지컬을 하더라고요!

알고보니 이곳은 샤롯데시어터였더라고요… 

저희가 갈 곳은 영화관에 있는 샤롯데를 갔어야 했어욬ㅋㅋ

위에 사진은 영화관 샤롯데가 아니니 절대 가지마세요!!



 




알아본다더니!!!

알어본다더니!! 왜 여기야!!!!!!ㅋㅋㅋ

여자친구는 미안한지 변명을 했어욬ㅋㅋ

저는 알아본다더니 왜 여기냐고 놀렸습니다.

그래도 저희가 1시간 전에 왔기 때문에

여유롭게 다시 영화관으로 올라가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이 샤롯데 입구이니 참고하세요^^



 




롯데시네마 영화관 샤롯데는 1인 3만5천원이에요! 비싸다 비싸!!

우선 샤롯데로 입장 입장!!

입장하고 폰으로 예약한걸 보여주니 이렇게 용지로 뽑아줬어요!

그리고 라운지로 안내받았습니다!




   




음료가 1인 1잔씩 무료여서 영화 시작할 때까지

홀짝홀짝 마시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그리고 뭐 먹을게 없는지 메뉴판도 확인해봤어요~

확인만하고 시켜먹진 않았네요!ㅋㅋㅋ



 




그리고 영화가 시작되기 10분 전에 영화관으로 입장했어요!

그리고 예약한 자리로 가서 앉았어요

앉자마자 보이는건 물 2개와 쿠키들!

에비앙! 비싸서 못사먹는 물!

이거 하나는 먹고 하나는 영화 끝나고 가져갔어욬ㅋㅋ

비싼물은 들고 다니면서 먹어야 간쥐!!!



 




롯데시네마 영화관 샤롯데가 편한점은 리클라이너 의자이기 때문인데요

이게 리모컨으로 작동하면

다리부분이 올라가고 등받이도 뒤로 넘어가게 할 수 있어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어요

개편합니다^^ 돈주고는 못가겠지만 3시간동안 편안하게 봤어요!

그리고 먹을거나 음료 같은것도 벨을 누르고 주문할 수 있는데

저희는 하지 않았어요ㅋㅋ 괜히 민폐일까봨ㅋㅋ



 




3시간동안 시간 가는줄 모르고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했네요

3시간이면 막 지루한 시간도 있어야 하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고요!

여자친구는 아직도 어벤져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유튜브로 아이언맨을 찾아보고 있습니닼ㅋㅋㅋㅋ



 




롯데시네마 영화관 샤롯데! 내 돈 주고는 못보겠지만

선물받아서 보면 좋은 곳이에요!!

기념일 같은 경우에 한번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다녀와보세요!

즐거운 하루 될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아이언맨보다 빠른 여자친구!




그럼 이렇게 롯데시네마 영화관 후기를 마칠게요

다들 안용!!

아참 샤롯데는 예매 빨리해주셔야합니다.

자리가 금방금방 차버려서 저희도 앞쪽에 겨우 앉았네요ㅠㅠ

이점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