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신논현역 미용실에서 단발커트 가즈아!!

신논현역 미용실에서 단발커트 가즈아!!




4월 이후로 블로그 글 쓰는 소홀한 블로그 주인장 ...

그 동안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사진은 다 찍어놨는데 귀차니즘아ㅠㅠ


최근에 단발이 너무 하고싶은거예요

여름이라 덥기도 덥고

머리가 탈색모라 톤이 쓰리 톤...ㅠㅠㅠㅠ

검정으로 색을 덮기에는 머릿결이 너무 안 좋고 ㅠㅠ


이핑계를 삼아 단발 ㄲ

긴머리였다가 단발로 하는거라

좀 잘하는 곳 가서 머리를 하고 싶은 마음에

신논현역 미용실 차홍룸을 다녀왔슴미닷 !!!!







원래 평일에 자르려고 했는데

제 퇴근 7시

신논현역 미용실 차홍룸 클로즈시간 7시

오잉 ㅇㅅㅇ 못 간다능 ㅇㅅㅇ

반차 써야 하는데 쓰기 싫다능

그래서 어제 남자친구랑 갔어요 !!


1시 예약인데 1시반 예약인 줄 알고

오 다행이다를 속으로 외쳤지만

1시여서 5분 정도 늦게 갔어요 ㅠㅠ




  




신논현역 미용실 차홍룸 대기 시간은

살짝 아주 살짝 걸렸지만 그 동안

두피검사?도 해주시고 음료도 갖다 주시고

서비스가 굿... 진짜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이래서 돈 더 주고 비싼 곳 가나 싶었어요 ㅎ.ㅎ



 




혼자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어봐씀다

제 머리에서 갈색부분 보이시나요...

저게 다 탈색모라 매직, 파마를 못해요 ㅠㅠ

무조건 고데기로만 스타일링을 해야 하는데

제가 똥손 중에 똥손이라 고데기도 쫙쫙 펴는 것 밖에...

염색은 머릿결 더 나빠질까봐 싫고 ㅠㅠ



 




이건 그 동안 저의 긴머리인데 넘 아깝네요

(갈색 부분 다 탈색모예요 !)

하지만 쓰레기를 자르는 거니 아깝지 아나요

오잉


샴푸부터 커트까지 대체로 꼼꼼하게

봐주시는 것 같았어요 제가 머리에 수분도 없고

유분도 없어서 머리에 기름이 잘 안 져요...!

하지만 냄새는 꺄 GOOD


저 날도 수요일 저녁에 머리감고 안 감았는데

두피 검사 해주시는 분이 수요일 저녁에 머리 감았는데

이 정도면 유분이 진짜 없으신거라고 ... 좋은건가...

근데 수분도 없어서 문제죠 T^T


제가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탈모도 물어봤더니

검사한거로 봐서는 탈모 절대 아니래요 다행쓰



 




신논현역 미용실 차홍룸 블로그 후기 보면 샴푸 향을 내 취향대로

골라서 감을 수 있다는데 저는 그런 거 없이

그냥 수분 많은 샴푸로 해주셨어요 !


근데 저한테 그런거 안 고르게 하는게 굿초이스

저 선택 장애라 상당히 오래 걸리거든요...


암튼 결과물을 먼저 보자면



 




요렇습니다 히힛 저는 너무 만족해요

2시간이 걸렸지만 꼼꼼하게 봐주셔서 좋았어요

제일 좋았던 건 제가 똥손이라 고데기를 잘 못하는데

신논현역 미용실 차홍룸 이봄디자이너님이 어떻게 고데기 해야 하는지

직접 알려주시고 저도 해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


매직기 살거라고 했더니 아니라고 절대 안 사도 된다고

집에 있는 거로 하셔도 된다고...

저의 소비를 막아주셨습니다 ㅠㅠ


머리를 보면아직 탈색모가 좀 남아있는데 

12월달에 마저 다 자르고 파마할까 생각 중이에요!



 




마지막은 네이퍼 예약 선결제 해서 받은 4종 키트 !

러시아 갈 때 들고 가야지 흐흐 ...

커트는 3만 3천원이구요 직급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다고 해요!


디자이너급 - 3만 3천원

실장급 - 4만 4천원

원장 및 부원장급 - 5만 5천원


아 근데 집와서 보니까 엄마가 삐뚤빼뚤 하다고

사진 찍어주더라구요... ㅠㅠ 그 사진 엄마한테 받아서

주말에 재시술 받기로 했어요 ㅠㅠ


이런거 너무 떨려서 할까말까 하다가

점심 먹고 신논현역 미용실 차홍룸에 전화했더니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따흑...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신논현역 미용실 차홍룸, 이봄디자이너님 만쉐이 


 

★ 네이버로 예약하고 선결제 하면 4종키트 증정

★ 시술 후 후기 작성 시 오천원 쿠폰 증정 ( 발행일로 6개월 이내 사용)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앰플? 증정 (트리트먼트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