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BC주스 후기, 쉽고 간편하게 먹는법

ABC주스 후기, 쉽고 간편하게 먹는법



요즘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자주 다니던 운동도

발길을 끊은지 오래되었네요^^...


계속 나가야지 나가야지 하면서 몸뚱이는 이불 속에서

나올 생각을 안 하는 거 있죠? 저만 그런가요ㅠㅠ

곧 연말이라 약속도 많이 잡혀있는데

살은 쪘고.. 시간은 없고ㅠㅠ.. 어쩌라구요!


이럴 때 저만의 최후의 방법이 있긴 한데

정말 급할 때 한 번씩 클렌즈 다이어트를 하거든요.

그래서 오랜만에 클렌즈주스를 검색해봤는데

요즘 ABC주스 후기가 엄청 핫하더라구요


보고 샀냐구요? 네...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유행을 잘 따릅니다^^,,,, 그래서 후기 남겨요,,^^





저는 검색해보고 구매를 했는데

대부분 분말만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는 분말보다는 주스가 진짜 클렌즈하는 느낌이라

주스랑 분말을 같이 판매하고 있는

미스터네이처에서 구매했어요


분말은 평소에도 물에 자주 타서 마시려구요!





▲ABC주스 분말은 이렇게 생겼어요

참 곱죠?ㅎㅎㅎㅎ


아참, ABC주스가 뭐냐면

A : Apple 사과

B : Beetroot 비트

C : Carrot 당근


3가지의 재료로만 만든 주스라서

 ABC주스라고 해요.


저는 사실 이름만 보고 쪼끔? 짐작했어요^^,,ㅎ





ABC주스 후기를 보면서 효능을 찾아봤는데

사과, 당근, 비트에 들어있는 영양소들이

몸속 지방들이 빠지게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몸매 관리를 하거나

클렌즈를 하기에 딱! 좋은 주스라고 하네요


특히 저는 단기간 동안 빡시게 다이어트를 하면

화장실을 거의 못 가는데

ABC주스 후기를 보니 식이섬유가 많아서

오히려 잘 가게 해준다고 해요,!





알고 보니 방송에서도 소개가 될 만큼

아주 유명한 주스더라구용


그만큼 건강에 좋으니까 소개가 되었겠죠? ㅎ


저희 부모님이 건강 프로그램을 자주 챙겨 보시는데

보자마자 바로 알아보시더라구요 ㅎㅎ


또 세계에서도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니

저처럼 유행을 잘 따르는 사람이라면

안 먹고 지나칠 수가 없죠!





제가 먹고 있는 ABC주스는

한 병에 500ml 양이 들어있는데

딱 하루 권장량만큼만 들어있어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면

ABC주스 한 병 원샷으로 시작하죠ㅎ


근데 먹으면서 느꼈는데

500ml 양이 상당히 많아요..ㅋㅋㅋㅋㅋㅋ

배불러요..ㅠ


아침에 눈뜨자마자 마시니깐

가족들이 보면서 좋은 거 혼자 먹냐고 ㅠㅠ...


건강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때매

먹는거라구요!!!!







처음에는 만들어서 먹어볼까도 생각했는데

레시피 그대로 만드는 건 어렵겠더라구요


3가지 원물을 각각 비율에 맞춰서

껍질째 통째로 갈아 죽처럼 먹어야

오리지널 레시피라고 해요.





또 매번 장 보는 것도 일이잖아요?

저는 이렇게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진 주스를

사서 먹는 게 더 간편하고 좋아용




저의 ABC주스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우선 가장 괜찮았던 점은

원물 자체를 걸쭉하게 갈아서 그런지

씹히는 맛도 있고 빈속에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에요


포만감 때문에 평소에 먹던 양보다

덜 먹게 되는 게 좋았어요ㅎ





그다음으로 좋았던 점은

제가 평소에 과일, 채소 이런 걸 잘 안 챙겨 먹거든요

건강을 위해서라면 당연히 먹어야 하는데

직장인이다 보니 매번 야채, 과일을

챙겨 다니기엔 어렵더라구요ㅠ

저만 그런가용....


근데 ABC주스를 마시고 나서

이렇게라도 과일, 야채를 챙겨 먹을 수 있어서

뭔가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거 있죠ㅎ 





주스 맛은 마트에서 파는 오렌지, 당근 주스를

생각하시면 절.대! 안되구용


단 맛이 없는 연한 사과, 당근주스 같아요

제 입맛에는 각각 재료들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먹을만했어요.


다른 클렌즈주스를 먹었을 때 생각하면

이 정도는 정말 양호한 편이에요.. ^^ㅎ





이건 ABC주스 분말인데

가격이 비싼 건 아니어서

주스랑 같이 사버렸답니다ㅎ


처음에 받아보고 통이 좀 작은 것 같아 보였는데

하루 먹는 용량이 5g이라

충분히 오래 두고 먹겠더라고요


주스는 양보할 수 없지만

분말은 가족들이랑 같이 먹고 있어용 ㅎ





분말도 주스처럼

사과, 당근, 비트를 레피시 비율로

만들어서 괜찮더라구요


막 건강한 맛의 주스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분말로 먹어도 좋을 듯해요





저는 원래 분말을 잘 사 먹는 편이

아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편하기도 하고

금전적으로 부담이 없어서 괜찮더라구요


앞으로 다른 분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





미스터 ABC분말 향은 주스랑은 다르게

상큼? 한 향이 나지만 맛은

아~주 연한 오미자차 맛이에요ㅎ


당연히 단맛은 안 나겠죠?


초딩 입맛인 제 동생은 한입 먹어보더니

자기 입맛에는 잘 안 맞는다고 ....ㅠㅠ


근데 부모님은 오히려 저보다 잘 드시는 거 있죠 ㅎ

차처럼 물에 타서 드시는데

매일매일 잘 챙겨드세요 ㅎ





먹는 방법은 둘 다 간단해요

하루에 여러 번 먹는 게 아니라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먹는 거라

번거롭거나 자주 신경 쓰진 않아도 돼요ㅎ


특히 저는 시간 맞춰서 잘 챙겨 먹는

타입이 아니여서 오히려 아침에 한 번만

먹는 게 편하더라구요~





아 근데 분말이 하루 권장량이 5g이라고 했잖아요

근데 5g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가세요?

저는 전혀 감이 안 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다행히도 계량용 스푼이 들어있어서

딱 저 한 스푼만 떠서 먹고 있어요






ABC주스 후기를 보고 효능이 좋다고 해서

정말 효과가 있을까? 좋을까?

반신반의하며 먹긴 했는데

저는 나름 만족했어요.


제가 운동을 잘 안 해서 식단이라도 좀

조절하면서 단기간에 붓기라도 빼자는 마음에

먹기 시작한 건데 기대 이상이랄까?...


아침마다 500ml 한 병을 다 먹는 게

쉽진 않았지만 먹기 시작한 날부터 조금씩 변화는 있었어요ㅎ


화장실도 잘 가고 피부 빛이 좀 환해졌다고 해야 되나?

그리고 먹는 동안에 식단 조절도 병행해서 그런지

좀 빠지긴 했어요....ㅋㅋㅋㅋㅋㅋ결과는 성공!! ㅠ


직접 먹어보니

ABC주스가 왜 유명한지 알겠네요

앞으로도 재구매해서 먹어보려구용


건강하게 클렌즈하고 싶으신 분들...

꼭 드셔보세요!


제가 먹었던 ABC주스는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 보셔요 그럼 이만 :)



https://bit.ly/2RlGUH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