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버되는법, 유튜브 품앗이로 구독자 늘리기 시작!

유튜버되는법, 유튜브 품앗이로 구독자 늘리기 시작!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부쩍 유튜브를 관리하는 방법이나

유튜브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는 상황이에요. ㅎㅎ 

유튜버되는법을 간단하게 알아볼께요.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몇몇 사람만 하는 것이라고 

생각되었던 유튜브가 이제는 누구라도 도전할 수 있는 

1인미디어가 되면서 저도 제가 가지고 있는 취미라든가 

여러가지 것들을 영상으로 편집해서 나누고 있거든요.. ㅎㅎ







사실 워낙 비슷한 업종의 사람들이 많기도 하고... 

아무리 좋은 영상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으면 결국 좋은 영상이 아니다보니.. 

고민고민 하다가 결정을 하게 된것이 

유튜브 품앗이라는 거였답니다. ㅎㅎ; 

유튜브를 운영하는 개인들이 함께 모여서 품앗이로 

구독도 해주고 조회수도 올려주는 거에요. ㅎㅎ 







제가 쓰는 사이트는 바로 아래의 링크~ 

http://youtuber.city/


이름은 유튜버품앗이 유튜브 시티라는 곳이랍니다. 

카페들도 많지만 여기는 사이트 형식이라서 글등록도

간편하고 등업이나 불편한 작업들이 없어서 

저도 가입하고 바로 글 작성 할 수 있었는데요. 

기존에 글을 올리신분들 내용들도 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유튜버되는법, 유튜브 품앗이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눠서 진행되요. 

한가지는 채널의 구독자를 늘려주는 구독 품앗이~!

즉 해당 채널의 구독자가 되어주는 것으로 좋아요를 누르고

구독을 해주면 되는 간단한 품앗이구요~!


다른 하나는 지금 보시는 조회수 품앗이랍니다. 

유튜브 시티에서는 새롭게 올라오는 영상들을 직접 유튜브 품앗이에 올린다음

조회수를 품앗이 해달라 글을 작성하는 거죠~!






유튜브 시티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해요. 보시면 회원가입 후 

증정받는 포인트들을 활용해서 글을 적는 방식인데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기본 포인트를 

제공받기 때문에 포인트를 활용해서 글을 작성하고 

글을 통해서 유튜브품앗이를 받는거다 

생각을 하시면 이해가 쉬우실것 같아요.. ㅎㅎ 


제 화면을 보여드리자면 대충 이래요. 

회원가입 포인트 받고, 글 몇개 작성하기 전에 

포인트가 이런 포인트였어요~!


글 작성하면서 포인트를 사용하는거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구요. 

초기부터 막 폭발적으로 유튜브가 성장하기를 

바라기보다는 차근차근 나눔 하면서

컨텐츠가 양질로 올라갈 수 있도록 

제작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유튜버되는법은 아무리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일반적인 구독자들을 모으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양질의 컨텐츠가 담겨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유튜버되는법 어렵지않습니다. 유튜브품앗이를 이용하고

기본적인 양질의 컨텐츠를 올리고 꾸준한 노력이

더해진다면 가능합니다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은 비슷한 입장의 

다른 분들 도움도 받으면서 함께 키워보면 

어떨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유튜버되는법, 유튜브품앗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