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다음 메인 노출되니 방문자가 확 늘어버리네요^^

다음 메인 노출되니 방문자가 확 늘어버리네요^^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를 거의 놓고 있었는데

이게 왠걸??

오늘 들어와보니 9월 말에 방문자수가 급증!!!

순간 오류난줄 알았어욬ㅋㅋㅋ

순간 뻥져있다가

설마....나도...설마....

나 평소에 방문자 200명정도인데...

나도 설마 메인에???

이생각을 하면서 통계에 들어가 유입경로를 보니!!






뜨든~!!!

이건 메인이 확실하죠잉!!

근데 저는 오늘 봤기 때문에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는지 확인 불가...ㅠㅠㅠ

아 아쉽다 캡쳐해둬야 했는데...ㅠㅠㅠ

그래도 신기하네요 200명대 블로거가 메인에 뜨다니...

그리고 예전에 다녀왔던 글을 올린건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이런일이 더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 메인노출!! 다시 한번 가즈아!!!

다음 메인노출!!!!!!!!

놓치고 싶지 않아!!